[데일리팝TV] '롭스(LOHB’s) 3주년 기념 프라이빗 파티 '이모저모'
[데일리팝TV] '롭스(LOHB’s) 3주년 기념 프라이빗 파티 '이모저모'
  • 정단비,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6.3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대비 매출액 100% 성장 목표.."올해 전국 매장 100개 이상 늘릴 것"

롯데쇼핑의 헬스&뷰티 스토어(이하 H&B스토어) '롭스(LOHB’s)'가 30일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롭스 프라이빗 파티는 롭스 3주년 기념행사로 연간 50만원 이상 구매한 VIP고객과 기자 등 소수의 초청인원으로 롭스 강남점에서 진행됐습니다.

현재 롭스는 전국 67개의 직영점을 운영중입니다. 올리브영이 60호점 달성 기간이 9년 정도 걸렸던 것을 감안하면 3배 이상 빠른 속도입니다.

이날 행사에서 롭스 관계자는 "롭스의 매출 70% 이상이 화장품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CJ의 올리브 영이나  GS의 왓슨스 등 경쟁사에 입점되어 있지 않은 롭스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브랜드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년 대비 매출액 100% 이상을 성장 목표로 세웠다"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해 올해 안에 30여개의 매장을 더 늘려 전국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늘릴 것"라고 올해 계획에 대해 밝혔습니다.

한편 롭스는 'Health meets Beauty in LOHB’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뷰티 카테고리에만 집중되어 있던 기존 시장과 달리 헬스 제품의 비중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데일리팝=정단비, 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