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하이라이터,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하이라이터,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내 얼굴을 반짝반짝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하이라이터'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하이라이터를 이용하면 피부가 윤기있어 보이며 화사하게 보일 수 있다. 하이라이터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T(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세한 광택의 프레스 타입의 파우더로 은은한 골드 컬러가 얼굴 전체에 입체감과 볼륨감을 주며 하이라이터, 아이 섀도, 쉬머 메이크업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팩트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색력 별 4개 반, 가루 날림 별 3개, 밀착력 별 4개로 1위로 선정됐다.

2. T(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블랜딩 베이크드 테크노로지 공법이 적용되어 5가지 컬러가 믹스된 루미너스 멀티 하이라이터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오랫동안 투명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색력 별 3개, 가루 날림 별 3개 반, 밀착력 별 4개이다.

3. H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쉬머펄이 은하수처럼 잔잔한 빛을 뿜어내고 빛의 간섭 효과로 보는 각도에 따라 색감이 달라 보여 고급스런 광채와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색력 별 3개, 가루 날림 별 3개, 밀착력 별 3개 반이다.

4. M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는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는 은은하고 미세할 펄감을 표현해주며 투명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색력 별 3개, 가루 날림 별 2개 반, 밀착력 별 3개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