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GS&POINT·하림·골프존카운티 청통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GS&POINT·하림·골프존카운티 청통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캠핑 시즌4' 프로모션 진행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고급 글램핑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고객 초청 프로모션 'GS&캠핑 시즌4'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GS&POINT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중 120 가족(1가족당 4인)을 선정해 최고급 글램핑장 무료 숙식 및 캠핑장 DIY 체험을 제공한다.

캠핑은 8월 6일부터 9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부산 기장의 '더 무빙 카라반 캠핑', 강원 춘천의 '어반 슬로우시티'에서 총 6회에 걸쳐, 각각 1박2일로 진행된다. 또한 프로모션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캠핑용품 풀패키지 14종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림, 삼계탕 밥차 이벤트 진행

하림 삼계탕 밥차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총 4회로 진행된다. 1주차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이다. 이후 2주차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차주 월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 공유 및 친구 소환 후, 삼계탕 밥차를 받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30명 내외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시 배달 희망지역과 단체명을 함께 표기하면 된다. 본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1등으로 선정된 당첨자(총 4명)에게는 하림 삼계탕과 기본 반찬으로 구성된 점심 식사를 원하는 장소와 원하는 단체에 제공하며, 2등에게는(총 20명)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하림 즉석 삼계탕(각 4봉씩)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아워홈몰, '최대 45% 할인' 삼복(三伏)맞이 프로모션 실시

8월 18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진행되는 '삼복맞이 원기회복 프로젝트'는 국내산 영계에 수삼, 찹쌀, 마늘, 대추 등을 넣어 진한 국물이 일품인 아워홈 삼계탕 제품들을 중심으로 육개장, 훈제오리 등 다양한 인기 보양식 HMR 제품들을 여덟 가지 기획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최대 45% 할인되어, 전 세트 모두 2~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도 무료다.

'삼성WA닷컴' 오픈 기념 이벤트

'WA글WA글'은 '삼성WA닷컴'의 온라인 전용 제품 관련 콘텐츠를 SNS에 공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주 동안 총 175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되지 않은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호텔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월WA수목금토일'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동안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온라인 전용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1000명에게는 해당 제품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골프존카운티 청통, 개장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7월 5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청통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월까지 사용 가능한 주중 2부 1인 그린피 무료 또는 주말 2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로고양말 500개와 텀블러 500개, 골프공 500개, 볼마커를 5일까지 내장한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 7월과 8월 두 달간 골프존카운티 청통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얼음생수와 얼음주머니를 무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 직원이 1주년 기념 티셔츠를 착용하고, 카트에 꽃장식을 부착하는 등 골프존카운티 개장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고객을 찾을 예정이다.

'마시는식초 드링크 비니거' 구입 시 르크루제 증정 이벤트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Drink Vinegar)'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프랑스 명품 브랜드 '르크루제'의 카푸치노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타리아 공식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 1종을 선택하여 구매 시 르크루제 머그컵 1종과 올리타리아 올리브 오일 미니어처(30ml) 2병을 세트로 구성하여 배송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