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셀트리온스킨큐어·이니스프리·마몽드 外
[뷰티단신] 셀트리온스킨큐어·이니스프리·마몽드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7.0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잠원동 신사옥 이전하고 컨셉매장 오픈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잠원동에 신사옥을 준공, 1·2층에는 신규 론칭 예정인 브랜드 및 제품을 일부 만나볼 수 있는 컨셉 매장을 오픈하고 사옥 이전을 완료했다.

사옥은 부지면적 803.7㎡, 연면적 5638.24㎡에 지하 3층, 지상 17층 규모이다.

이니스프리, 여의도역에 '그린 라운지' 오픈

'그린 라운지'는 지하철역을 오가는 이용객들이 보다 안락하고 청결한 공간에서 화장을 하고, 머리와 옷매무새를 다듬으며 에티켓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간으로, 약 300여종의 제품을 누구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라이너, 섀도우 등 제품 구매에 대한 부담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주하는 직원을 통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모든 테스터 제품은 매일 수시로 세척과 소독을 진행해 청결하게 관리되어 위생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베리떼, 오로라 커버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세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오로라 커버 쿠션을 통해 빛나는 피부로 변화하기를 원하는 고객의 마음을 '양철 나무꾼의 소원'으로 풀어냈다.

'오로라 커버 쿠션'은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오로라 커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오로라를 입힌 듯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해 주는 제품으로, 프랑스 특허 보습 성분인 모근추출물​(등록번호: FR2805161)과 삼색제비꽃 추출물(등록번호: FR2882653)이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준다.

마몽드,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 출시

마몽드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은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와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목화 추출물은 여름철 반복된 세안과 더위로부터 피부의 수분 손실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연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한다.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코튼 베일 프라이머', 목화솜을 닮은 파우더 입자가 과다 피지를 케어하여 투명하고 화사하게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코튼 베일 파우더', 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한 '코튼 베일 팩트'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쟝센, '크리스탈 쥬얼' 샴푸∙린스 3종 및 '블렌딩 미스트 세럼' 3종 출시

미쟝센 '크리스탈 쥬얼' 샴푸∙린스는 오일과 수분 성분으로 3단계 헤어 케어를 제공한다. 먼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으로 모발 큐티클을 정돈 후,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물광을 입히며, 마지막으로 호호바 오일 성분이 영양과 윤기코팅을 하는 것.

또 미쟝센 '블렌딩 미스트 세럼'은 오일과 플라워 워터가 층을 이루고 있어 흔들어서 가볍게 뿌려주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한꺼번에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