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건성용 수분크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건성용 수분크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최고의 보습력을 지닌 '건성용 수분크림'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건성용 수분크림을 이용하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다. 건성용 수분크림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C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북극의 클라우드 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기온이 떨어졌을 때 피부 방어벽 기능이 강화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4개 반, 흡수력 별 4개 반, 보습력 별 4개 반으로 1위로 선정됐다.

2위. A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온천수로 만든 최적의 수분 공급 크림이며,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피부 보호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4개, 흡수력 별 4개, 보습력 4개 반이다.

3위. L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네랄 워터와 워터펌프 시스템 성분이 피부 수분을 지켜주며 촉촉하게 가꿔줄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4개 반, 흡수력 별 4개, 보습력 3개 반이다.

4위.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쿠션 보습효과를 가진 수분 크림이며, 피부 5개 층까지 침투하여 기능 활성화가 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4개 반, 흡수력 별 3개 반, 보습력 별 4개이다.

5위. O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피부 자체의 수분 생산 기능을 작동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바꿔주는 크림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4개, 흡수력 별 3개 반, 보습력 별 4개 반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