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헤라·부르조아·에스쁘아 外
[뷰티단신] 헤라·부르조아·에스쁘아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7.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아이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출시

'헤라 아이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누드 톤으로 이루어진 3가지 컬러는 투명하고 맑은 발색의 고함량 펄 피그먼트를 함유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발림으로 가볍게 밀착되는 동시에 촉촉한 리퀴드 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한 것 또한 장점. 특히, 물과 휘발성 오일을 혼합한 베이스의 제형이 고함량의 펄 피그먼트를 눈가에 끼임 없이 유지시켜주며, 고휘발성의 필름 형성제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크리즈나 번짐 없이 지속력을 높여준다.

얼타3, 유리알 광택 '리퀴드 샤인 립스' 출시

호주 글로벌 뷰티 브랜드 '얼타3'가 여름철 강렬한 색상과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광택의 '리퀴드 샤인 립스'를 선보인다.

누트톤부터 짙은 레드까지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스치듯 발라도 발색력이 좋아 유리알 같은 반짝임이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부르조아, 루즈에디션 수플레 벨벳 한국 론칭

프랑스 현지와 영국에서 품절 후, 물량 사태를 겪었던 부르조아 '루즈에디션 수플레 벨벳'이 한국에 론칭했다.

수플레 디저트 속 필링의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루즈에디션 수플레 벨벳'은 뜻하고 가벼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습도가 높은 여름철, 사용감은 가볍고 선명한 색감의 립스틱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어울린다.
또한 피부톤에 맞는 피치, 오렌지, 핑크, 레드, 캐러멜 컬러 등 세부화된 8종 쉐이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쁘아, '립 프린팅' 출시

에스쁘아 '립 프린팅(Lip Printing)'은 선명한 색감이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 조임 없는 사용감으로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발려 맨 입술처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에 묻어남 없는 강력한 롱래스팅 효과로 색소 한겹 한겹 레이어링 되어 입술에 컬러 프린트한 듯 오랜 시간 선명한 색감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플리케이터 일체형으로 쉽게 터치 가능하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출시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 성분과 진정 성분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남성 전용 에센스가 되어 돌아왔다.

기존 제품의 바이오리독스TM를 강화한 안티에이징 성분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를 통해 피부에서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와 콜라겐, 수분을 채워 피부에 활력을 충전해준다. 특히 매일 면도로 인해 자극 받는 남성 피부의 특성을 고려하여 지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천연 발효주정을 첨가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도록 돕는다. 또한 강화된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흡수율이 좋은 워터 에센스 제형을 채택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