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취미]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8.0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9월 25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에까지 이르는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는 15km코스, 10km코스, 우먼스 크루 10km 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해 진행된다.

여성 참가자를 위해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새로운 코스 외에도 참가자들의 사전 대회 준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다음달 10일부터 24일까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러너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에서 '마이런 서울 EXPO'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마이런 서울' 대회 당일 코스 전략, 러닝 자세 측정 및 맞춤 훈련법 제안 및 양질의 운동 클래스 등 여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총 3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3일부터 24일까지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켓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부스트 러닝화' 또는 '알바바운스 러닝화'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무료참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은 아디다스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점 등 총 10개의 지정 매장에서 참가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이후 23일부터 선착순 마감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대회 참가비는 5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