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9월 3일 시오엔 콜라보레이션 EP 발매기념 콘서트 개최
KT&G 상상마당, 9월 3일 시오엔 콜라보레이션 EP 발매기념 콘서트 개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8.0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시오엔(SIOEN)이 한국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EP 발매기념 콘서트 '옴니버스(OMNIVERSE)'가 다음달 3일 오후 7시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시오엔(SIOEN)의 한국 뮤지션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EP '옴니버스(OMNIVERSE)'의 발매를 기념한 공연으로, 콜라보레이션 음반 제작에 참여한 김사월X김해원, 선우정아, 성기완, 해오(HEO), 디제이 어바웃 줄리안 앤드 이현(DJ About Julian & Ehyun)이 함께 무대에 올라 음반 수록곡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옴니버스'에는 지난 3일 선공개해 주목을 받은 김사월·김해원과의 7080 프렌치 팝의 퇴폐미를 연상시키는 협업곡 'Fafafa'를 비롯해, 선우정아와 밝고 즐거운 사운드로 대화하듯 노래하는 'In Our little Life', 성기완과 서아프리카풍 폴리 리듬을 담은 'Strange Days', 해오(HEO)와의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몽환적인 느낌의 곡 'Swim', 시오엔과 함께 '원 썸머 나잇' 무대에 오른 바 있는 디제이 어바웃 줄리안 앤드 이현(DJ About Julian & Ehyun)과의 'Pharaoh(Epix Remix)'까지 총 5곡이 담겼으며 오는 16일 발매 예정이다.
 
시오엔은 유럽을 넘어 아시아까지 사랑을 받았던 골든레코즈 수상 곡 'Cruisin'과 한국을 향한 사랑을 드러낸 'Hongdae'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한국 뮤지션들과의 지속적인 교류,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과 끊임없는 소통을 하며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다.
 
시오엔은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이번 EP수록 곡들이 모두 다른 스타일과 장르를 가지고 있다"며 "서로 다른 감정과 장르로 교감하고 뛰어난 한국 뮤지션들과의 공연이 너무나 기대되고 콜라보레이션 EP '옴니버스'에 담은 감정들이 그대로 무대에 펼쳐지는 놀라운 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1544-1555, 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예매 4만4000원, 현장구매 5만원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