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리리코스·헤라·미쟝센 外
[뷰티단신] 리리코스·헤라·미쟝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8.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라이트 터치 파운데이션' 출시

바른 듯 안바른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에어리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에어리 텍스쳐'는 물보다 가벼운 휘발성 오일 조합과 파우더 성분으로 이루어진 저밀도의 라이트 텍스쳐로 밀착 속도가 일반 유화 타입에 비해 빠르고, 발림성이 우수하여 더욱 얇고 부담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코코넛 오일, 드럼스틱 나무씨 추출물, 연꽃과 매실 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속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주며 흡유량이 높은 스펀지 파우더의 피지 흡착 기능이 있다.

리리코스, '옴므 마린 얼티밋 라인 6종' 업그레이드 출시

핵심 성분인 '블루 그린 알게(Blue Green Algae)'는 강력한 항산화력과 다양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함유해 남성들의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심층수'는 깊은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솔잎추출물'은 남성 피부의 피지 밸런스를 조절하여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리코스 '옴므 마린 얼티밋 크림'은 풍부한 영양소를 지닌 클로렐라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세월의 흔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남성 피부에 젊음의 에너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 출시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15가지 고발색 컬러와 궁극의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립스틱이다. 헤라만의 기술력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쳐를 구현했다.

또한 피그먼트의 단입자 비율을 높여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하여, 총 15가지 다양한 컬러를 뭉침 없이 고르고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기존 헤라 립스틱 대비 도포 후 무게감을 줄여, 입술 위 립스틱의 잔여감은 줄여주고 컬러 지속력은 높인 것 또한 장점이다.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 3종 출시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는 제품에 함유된 에너지 콘셉트 성분에 따라 총 3종으로 구성, 개인의 두피 타입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두피에 적합한 '미쟝센 에너지 밤 타우린 샴푸'는 '익스트림 쿨링' 효과로 두피의 상쾌함을 하루종일 유지하면서, 타우린 성분으로 모발에 활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성 두피를 위한 샴푸인 '미쟝센 에너지 밤 카페인 샴푸'는 비듬을 완화시키고 약하고 끊어지는 모발에 카페인 성분의 영양을 공급해 모발 생기를 지킨다. 중건성 두피용인 '미쟝센 에너지 밤 샴페인 샴푸'는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샴페인 기포처럼 미세한 기포가 두피 모공 속을 깨끗이 씻어내준다. 또한 주요 성분으로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포도씨 오일과 로얄젤리 추출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