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O2O서비스 도전..온라인서 사고 오프라인에서 찾자!
'삼성물산 패션' O2O서비스 도전..온라인서 사고 오프라인에서 찾자!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10.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이 대표 온리온몰 SSF의 1주년을 맞아 새 단장을 한다.

우선 SSF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겟 더 스타일(Get the Style)' 코너를 강화한다.

패션 아이템과 믹스 매치를 통해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해다. 원하는 아이템을 정하면 거기에 맞는 평일룩, 주말룩을 고려해 추천해주고 액세서리 스타일링까지 해준다는 것이 삼성물산 측의 설명이다.

특히 현재 롯데그룹이 대대적으로 시행 중인 온오프라인의 연계 'O2O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에 온라인·모바일 주문 후 전국 50여개의 직영매장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 픽업–반품–교환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매장에서 직접 시착을 해보고 사이즈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교환도 가능하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주년 기념 오픈을 맞아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는 5%, 10% 할인권, 5000원 쿠폰,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 달간 누적 구매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구호 쇼퍼백, 빈폴 가죽장갑 등 제공한다.

또 O2O 서비스 이용시 2000 포인트 주고, '겟 더 스타일' 번들 구매시 10% 할인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