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30세대 겨냥한 패션 PB브랜드 '레어하이' 론칭
11번가, 2030세대 겨냥한 패션 PB브랜드 '레어하이' 론칭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10.24 1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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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가 패션 PB브랜드 '레어하이(RAREHIGH)'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레어하이'는 진귀한 아이템을 뜻하는 'Rare'와 고품질의 'High Quality'를 합친 말로, 좋은 소재를 기반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과 공동기획한 캐시미어 소재의 여성 제품들이다. 캐시미어 100% 소재로 만든 크루넥(7만9900원)과 터틀넥(7만9900원), 카디건(8만9900원), 머플러(7만9900원), 울혼방 터틀넥(캐시미어 10%+메리노울 90%, 7만9900원)이다. 색상은 베이지, 핑크, 블루, 버건디, 그레이, 블랙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1번가는 여성복 전문 생산업체와 기획한 핸드메이드 롱코트(17만9000원)와 집업코트(13만9000원)를 여성 코트 라인으로 선보인다.

레어하이는 11번가의 직영몰 코너인 '나우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경기도 이천에 있는 11번가 물류센터를 활용한다.

한편 11번가는 레어하이 론칭을 기념한 기획전을 실시, 오는 30일까지 레어하이 모든 상품을 최대 2만원 할인한다. 행사기간 내 구매할 경우 ID당 1회 무료 반품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금액이 가장 많은 '구매왕' 1명을 추첨해 셀린느 러기지백을 증정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경기침체 속에도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 시장은 최근 2년간 4배 성장하는 등 최고급 소재, 핸드메이드 같은 차별화된 요소를 적용한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판단해 '레어하이'를 론칭하게 됐다"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고객이 타깃으로, 선기획을 통해 SPA 브랜드 보다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