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7 S/S 컬렉션 공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7 S/S 컬렉션 공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1.0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가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2017 S/S컬렉션을 공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7 S/S컬렉션은 운동 시 퍼포먼스를 극대화 해주는 아디다스의 최첨단 기술력과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의 감성이 더해져 완성됐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컬렉션을 공개하며 "이번 컬렉션은 다이나믹한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 있는 열정적인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고려해 탄생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의 운동복과 신발을 신고 스스로에게 도전하며 영감을 얻는 진취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지난 2일 미국 LA비벌리힐스에서 새로운 2017 S/S 컬렉션 공개를 위해 색다른 컨셉의 프리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아디다스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한나 브로프만과 슈퍼모델 에니코 미하릭이 새롭게 공개된 2017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직접 퍼포먼스에 참여했고, 바디 스타일리스트 린다)와 필라테스 코치 오드리가 한국 최초로 초대됐다.

LA비벌리힐스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모델들이 런웨이에서 제품을 보여주는 기존 방식이 아닌 쇼케이스장 안에 철인 3종경기를 연상시키는 각각의 방을 꾸며 트레이닝, 수영, 사이클링, 요가 등 실제 운동 모습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다.

3종 경기 첫 종목인 수영 룸에선 실제 수영장으로 뛰어드는 모습을, 사이클링 룸에서는 LA 다운타운을 자전거로 달리는 듯한 가상 체험, 러닝 룸에서는 모델 에니코 미하릭이 아디다스 부스트 기술력을 소개하며 달리는 모습을 연상하는 안무를 러닝머신 위에서 선보였다. 그 외에도 요가 룸 등을 통해 재미있고 특별하게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2017 S/S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제품들은 아디다스 청담, 대치 우먼스 직영점 및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