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출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1.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두 번째 고객 맞춤형 화장품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출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라네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은 전문적인 진단을 바탕으로 피부 상태를 분석해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으로 라네즈의 전문 피부 진단 기기(뷰티파인더)를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정교하게 진단하고, 카운셀링과 함께 고객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분 유지형·수분 리필형·수분 장벽 강화형 등 다양한 고객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수분 크림을 만들 수 있으며, 완성된 제품은 사용 기한, 성분명, 주의사항 등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에 담겨 고객에게 제공된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은 총 4만20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특성과 기호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출시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에게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전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 워터뱅크 크림'은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laneige.com/kr)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오는 11일부터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