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생활] 오늘 나온 신곡, 들어보셨나요?
[나홀로 문화생활] 오늘 나온 신곡, 들어보셨나요?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11.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딩 에그 <VOICE>
우리 주변의 '말 못 할 상처와 아픔들'에 귀를 기울이겠다는 가사와 '스탠딩 에그'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 웅장한 스케일이 케미를 이루며 커다란 감동을 선사하는 발라드 곡입니다.

유승우, 유연정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유승우와 유연정이 재해석한 곡입니다. '유연정'은 가사가 전해주는 느낌에 맞게 절망에 상처받은 이의 감정을 잘 표현해 주었고, 그 상처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유승우'의 호소력 짙은 담백한 목소리가 함께 잘 어우러져 밝고 따스한 곡으로 완성됐습니다.

선데이, 김태현(딕펑스) <보여 (Still)>
블루스(Blues) 느낌이 강한 일렉트로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의 레트로 팝 곡으로, 선데이와 김태현이 가창과 더불어 작사에 참여, 가사에는 이별했던 옛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냈습니다.

임팩트 <Feel So Good)>
임팩트(IMFACT)가 느끼는 불완전하지만 뜨거운 성장통의 감정과 새로운 앨범에 대한 포부와 외침을 담은 곡으로 소년에서 한 단계 성장하려는 임팩트(IMFACT)의 외로운 감성과 반항적인 모습도 동시에 담겨있는 곡입니다.

이바다밴드 <You Got Me>
'이바다 밴드'가 실험하고 있는 R&B와 밴드 사운드의 조화가 극대화된 곡으로 '이바다'가 지난해 5월 솔로로 발표한 곡을 밴드 사운드로 재해석, '이바다'의 진한 보이스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연주가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자료출처=멜론)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