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 수능도 끝났고..심심할 때 뭐하지?
[생활Tip] 수능도 끝났고..심심할 때 뭐하지?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1.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춘선숲길' 2단계 시민개방..이곳이 포토존

서울시는 지난해 5월 '경춘선숲길' 1단계 개장에 이어 2단계 구간(경춘철교~서울과기대 입구, 1.1㎞)을 시민에게 개방한다.

2단계 구간은 과거 경춘선 기차를 타고 춘천이나 대성리로 엠티 가던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으며, 71년간 중랑천을 연결하는 철길로 사용됐던 '경춘철교'를 리모델링해, 기차가 다니던 철교를 시민이 거닐 수 있는 보행교로 재탄생 시켰다.

기차가 다니던 철교 위를 걷는 색다른 경험과 더불어 철교에서 바라보는 중랑천과 서울시내 모습이 백미이다.

과거 경춘선에 운행하던 무궁화호 객차 2량을 설치하여 관리사무소와 주민편의공간으로 리모델링한 것도 이색적이다.

'시럽 멤버십 컬처' 4000명에 영화 티켓 쏜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영화 할인 예매권을 앱에서 구매하는 회원에게 김남길 주연의 영화 '판도라' 시사회 초대권 2장을 추첨을 통해 총 2천쌍에게 제공하는 '아주 특별한 불금!' 이벤트를 11월 27일 까지 진행한다.

시럽 멤버십 컬처에서 CGV 할인 예매권을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 가능하며, 오는 12월 2일 서울과 부산 지역 5개 극장에서 진행되는 시사회 이벤트 응모 결과는 30일 발표된다.

햇반에서 영화 티켓이? '햇반 티켓'

CJ제일제당의 '햇반 티켓' 이벤트는 오는 12월 5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www.cj.co.kr/hetbahnticket)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올겨울, 영화를 맛있게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 티켓'이라는 퀴즈의 빈칸을 채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해시태그(#)를 이용해 SNS에 이벤트 내용을 올리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햇반측은 추첨을 통해 총 550명(275쌍, 1쌍당 햇반티켓 2개 제공)에게 햇반 티켓 초대권을 제공하며, 1450명에게는 햇반 스페셜 세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햇반 티켓 초대권을 받은 당첨자는 오는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의 '더 프라이빗 시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영화 티켓 대신 햇반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 관람 외에도 햇반으로 차린 한끼 식사도 제공된다.

필스너 우르켈, 신개념 맥주 놀이 문화 'EAT PLAY BEER'

필스너 우르켈이 개최하는 소비자 문화 이벤트가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시간은 9일 오후 7시~11시, 10일 오후 1시~11시, 11일 오후 1시~8시까지 열리며 'EAT, PLAY, BEER'라는 콘셉트대로 먹고, 즐기고, 마시며 즐겁게 맥주에 대해 배우는 신개념 맥주 놀이 공간이다. 

행사장 1층부터 3층까지 구성된 각각의 플레이 존에서브랜드와 관련된 오감만족 이색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제공된 모든 체험들을 완료할 경우 교육인증서와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을 받을 수 있다.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와 케이터링 등도 제공되며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등 맥주 장인의 필수 노하우를 알기 쉽게 전수 받는 비어 토크쇼를 비롯해 밴드 공연, 영화 등도 준비된다.

한편, 행사 티켓은 날짜 별로 구매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필스너 우르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구이가, 수험표인증 이벤트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가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표 인증샷과 함께 수능이 끝나고 신나게 놀았던 후기나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1월 22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3일에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구이가 모바일 외식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클라이마히트 에어볼을 잡아라'

아디다스가 11월 20일까지 NC백화점 송파점 5층에 위치한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한다.

신제품 '클라이마히트 플리스 자켓'을 홍보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제한시간 동안 공이 빠르게 움직이는 작은 부스형태의 공간에 들어가서 '클라이마히트 플리스 자켓'의 특징이 부탁된 에어볼을 잡으면 된다. 잡은 에어볼의 개수에 따라 20%할인 쿠폰 및 아디다스 아웃도어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20% 할인권으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디다스 양말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갑,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