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11월 30일에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11월 30일에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11.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 더 고스트
가족과 함께할 시간도 없이 바쁜 '마이크'(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모처럼 아들 '찰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할로윈 카니발에서 찰리는 수수께끼 같은 말을 남기며 사라지고 마이크는 아들의 실종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 언더월드: 블러드 워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 분)는 새로운 리더 마리우스의 지휘 아래 뱀파이어 족을 말살하려는 라이칸 족과의 전쟁을 준비한다. 같은 편에 서 있지만 그녀를 믿지 않는 뱀파이어 족과 그들을 노리는 라이칸 족 그리고 이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싸움을 시작하려는 셀린느

▲ 미씽: 사라진 여자
어느 날,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지선(공효진 분)은 보모 한매와 딸 다은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을 알게 된다. 지선은 뒤늦게 경찰과 가족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고, 오히려 양육권 소송 중 일으킨 자작극으로 의심한다. 결국 홀로 한매의 흔적을 추적하던 지선은 한매의 이름, 나이, 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 북 오브 러브
마카오의 카지노 딜러 지아오(장쯔이 분)는 얹혀살고 있는 집에서 ‘채링크로스 84번지’라는 책 때문에 자기 인생이 더욱 재수가 없는 거라는 생각에 그 책을 런던의 채링크로스 84번지 주소로 보내버린다. LA의 잘나가는 부동산 중개인 다니엘은 우연히 카페에서 ‘채링크로스 84번지’라는 책 때문에 봉변을 당하자 홧김에 책 제목의 주소지인 런던으로 책을 보낸다.
하지만, 두 번 다시 그 책을 다시 볼 일 없을 거라 생각했던 두 사람에게 ‘채링크로스 84번지’라는 책은 편지와 함께 다시 되돌아 온다.

▲ 두 남자
불법 노래방을 운영하는 악덕업주 '형석'(마동석 분)과 친구들과 살아가는 가출팸 리더 '진일'. 형석이 진일의 여자친구를 강제로 잡아두게 되자 진일은 형석의 딸을 납치한다.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는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 잭 리처: 네버 고 백
군사 스파이 혐의로 자신의 후임인 수잔 터너 소령이 체포되자 잭 리처(톰 크루즈 분)만이 그녀의 무죄를 확신하고 탈출을 돕는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던 중 관련된 사람들이 잇따라 살해 당하기 시작하는데...

▲ 괴테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주인공, 괴테의 진짜 사랑 이야기.
문학가를 꿈꾸는 괴테는 아버지에 권유로 시골에서 변호사 견습을 받게 된다. 유능하고 엄격한 변호사 케스트너의 지휘에서 잠시 벗어나 친구 예루살렘과 함께 파티에 간 괴테는 우연히 만난 로테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