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현장스케치] 에르메스 '파리지앵의 산책'展…'산책'의 재발견
[데일리팝TV-현장스케치] 에르메스 '파리지앵의 산책'展…'산책'의 재발견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11.2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르메스 2015 테마 '폴라뇌르(산책)', 런던, 파리, 두바이에 이어 서울 공개

데일리팝이 런던, 파리, 두바이를 거쳐 서울에서 열리게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가 기획한 'Wanderland(파리지앵의 산책)'전시를 다녀왔습니다.

2016 서울에서 개최된 에르메스 Wanderland(파리지앵의 산책) 전시의 테마는 '폴라뇌르(산책)'입니다.

에르메스는 창립 150주년을 맞이했던 1987년도부터 매년 연간 테마를 발표하고 그 테마에 충실히 브랜드와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르메스는 이 같은 전통에 따라 2015년에 발표된 테마 '폴라뇌르(산책)'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에르메스는 전시를 통해 산책가가 되어보기를 권유합니다. 진정한 산책가가 되어 일상적이고 익숙한 것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놀라움을 경험하기 바란다는 것입니다.

전시에는 폴라뇌르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다양한 에르메스 아카이브 컬렉션과, 컨템포러리 컬렉션 그리고 에르메스 3대 회장 에밀 에므레스 컬렉션을 비롯한 아티스트들의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르메스 'Wanderland(파리지앵의 산책)' 전시가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확인하세요.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