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인테리어]압축봉을 이용하여 신발장 수납공간을 쫙 넓히기
[싱글인테리어]압축봉을 이용하여 신발장 수납공간을 쫙 넓히기
  • 최은영 기자
  • 승인 2016.12.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TV조선의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 '돈 절약! 시간 절약! 가성비 살림법- 단 돈 천원이면 끝! 공간 두배 활용 정리법' 라는 프로에서 나온 신발장 정리하는 비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신발장에는 여성들은 운동할때 신는 운동화, 외출시 신는 구두나 여러가지 다양한 신발들이 많이 서랍들에 놓여져 있곤 해서 신발장들이 굉장히 꽉 차 있어 지저분하고,또한 새로 예쁜 구두나 운동화를 샀어도 놓을 수납 공간이 없어서 힘들때가 있다.

남성들 역시 운동화나 양복시에 입는 구두등을 수납해야 할때 공간이 좁음을 느끼기도 하고 여성들과 남성들 그리고 가족들이 같이 사용 하는 경우 수납장은 금방 공간이 부족해진다.

이번에 소개하는 이 방법을 이용한다면, 공간이 부족해서 수납하기 어려운 신발장이라도 활용공간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다.

이 프로에서 나오는 압축봉을 이용하여 신발장을 넓히는 방법을 알려준 안젤라는 돈이 부족한 대학생 시절, 신발은 많지만 공간이 좁아 정리하기 힘들었지만, 룸메이트에게 배운 미국식 신발장 정리법 이라고 한다.

대략 1000원 정도면 구매 가능한  압축봉을  두개를 겹치면 활용도가 높아진다.
두개를 걸경우 대략 2천원으로써 더욱 안정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압축봉을 이용하여 신발장의 공간을 늘리는 것인데, 비싸지 않고 어렵지 않아 금방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1. 압축 봉 하나를 신발장 중간에 걸친다.

2. 압축봉 하나만 걸었을 뿐인데, 신발장에 압축봉을 걸어 주면 2층으로 변한다.

3. 압축 봉 두개를 겹치면 활용도가 높아진다. 봉을 걸쳐 두배로 넓어진 신발장.

4. 3층 신발장이 6층으로 변신하였다.

 

 

(자료출처=TV조선의'살림9단의만물상')

(데일리팝=최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