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 간편식 신상·굽네치킨 新치밥, 이번에도 성공할까?
[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 간편식 신상·굽네치킨 新치밥, 이번에도 성공할까?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2.2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냉장 컵면 신제품 5종 출시

이번에 선보인 냉장 컵면은 얼큰 육개장면, 얼큰 짬뽕, 스윗 토마토 스파게티, 정통 중화 짜장면, 철판 볶음면 등 총 5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면' 자체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가 갓 조리한 듯한 면발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다시마 육수를 넣어 면을 반죽해 면 자체의 맛을 살렸고, 기름에 튀기지 않고 쪄내어 면발이 탱글탱글하다. 바람 건조 냉각기술로 수분함량을 적절하게 잡아 면이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은 듯한 쫄깃함이 특징이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냉장면 제품으로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과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출시 초반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풀무원, '액티비아 프리미엄 든든한 현미&보리' 출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정통 플레인 요거트에 현미, 보리, 밤 등의 곡물과 견과류를 넣어 아침 대용식으로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액티비아 프리미엄 든든한 현미&보리'를 출시했다.

액티비아의 급속 냉장 기술로 최상의 발효 순간을 잡아 설탕 없이도 시지 않고 담백한 맛을 내는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에 고소한 곡물과 견과류를 듬뿍 넣어 영양은 물론 맛까지 더했다.

특히 액티비아 프리미엄 제품에는 세계 20개국 특허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균이 1병에 50억 마리 이상 함유돼 있다.

'액티비아 프리미엄 든든한 현미&보리'는 풀무원녹즙의 신선음료 일일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서만 독점 판매되고 있으며 사무실과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고디바, '프리미엄 초콜릿' 담은 커피∙티 라떼 4종 출시

이번 신제품 4종은 고디바만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파우더와 고품질의 원두, 차광 녹차가루와 우바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커피∙티 라떼 신제품 4종은 ▲카페 모카, ▲카라멜 라떼, ▲그린티 화이트 초콜렛 라떼, ▲로얄 밀크티 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고디바는 신메뉴 런칭을 기념하여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포함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고급 프랄린 초콜릿 1개 증정, 10잔 구매시에는 9천원 상당의 정품 쥬얼박스 초콜릿을 증정한다.

굽네치킨, 치킨의 새로운 지존 '굽네 갈비천왕' 출시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 이제껏 치킨 업계에서 선보이지 않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치킨이다.

코 끝에 풍기는 은은한 갈비구이 향과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갈비양념 맛이 일품이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했다. 또, 굽네 갈비천왕과 함께 제공되는 디핑 소스인 '왕중왕 소스'에 밥을 비벼서 '치밥'을 만들어 먹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삭하고 싱싱한 파채에 새콤한 파채소스를 버무려 굽네 갈비천왕과 함께 곁들어 먹으면 달콤한 갈비양념에 새콤한 맛이 더해져 굽네 갈비천왕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네네치킨, 신제품 크리미언·핫블링 치킨 출시 기념 시식회 실시

네네치킨이 12월 16일 저녁 이태원역 인근에 위치한 클럽 MOVE에서 신메뉴 시식회를 진행했다. 이번 시식회는 네네치킨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을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한 행사로, 참가자 200여명에게 푸드 트럭에서 갓 튀긴 신메뉴 2종과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됐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