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롯데리아, '계이득'팩 메뉴 & 1인세트 출시 外
[신제품&신메뉴] 롯데리아, '계이득'팩 메뉴 & 1인세트 출시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2.0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 '계이득'팩 메뉴 & 1인세트 출시

롯데리아가 가성비를 잡은 '계이득'팩 메뉴와 1인세트 출시해 2월간 선보인다.

계이득팩은 버거류 3종(새우, 치킨, 데리)과 디저트류 2종(양념감자, 치즈스틱), 음료 2잔을 1만원에 구성해, 개별구매하는 것보다 약 30% 저렴하다.

또한 혼밥족 및 1인 가구 증가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꿀 조합 세트'는 3가지로, 불고기버거·새우버거·클래식치즈버거 중 선택할 수 있고, 사이드 메뉴 역시 기본 포테이토가 아닌 롱치즈스틱, 양념감자가 포함된 것이 인상적이다. 

붓처스컷, 커플을 위한 로맨틱 세트메뉴 출시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커플을 위한 'be My Valentine' 프로모션을 2월 8일부터 3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메뉴구성은 스타터와 메인, 사이드로 구성되며 '타스카 딜메리타 시그너스'와인 두 잔을 함께 제공하며 스타터는 '클래식 콥 샐러드'와 '아이스버그 크랩 샐러드' 중, 사이드 메뉴로는 '맥 앤 치즈'와 '크림 스피니치' 중에 각각 한 가지씩을 고를 수 있다. 메인의 경우 '뉴욕 스트립 200g'과 'CRF 안심 200g', 'CRF 립아이 200g' 메뉴 중에 두 가지 메뉴가 선택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신제품 출시
 
무원녹즙이 혈관 건강에 좋은 레드비트와 당근, 뿌리채소 5종을 담은 기능성 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을 출시했다.

혈행 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레드비트와 당근을 생즙 그대로 넣고 대표적인 뿌리채소인 콜라비, 우엉, 연근, 양파, 더덕까지 한 병에 담은 건강음료로 레드비트와 당근은 열을 가하지 않고 착즙한 생즙으로 60% 함유돼 있어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2월 한 달간 신규 고객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레시견과' 7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스쿠찌, 키세스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키세스(KISSES)’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미국 초콜릿 전문회사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음료 1종과 케이크 1종을 선보이며, 키세스 컬래버레이션 음료로는 '미니 키세스 핫초코'로, 허쉬 초코시럽을 활용한 베이스에 미니 키세스칩을 올려 달콤한 맛을 더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해피앱 셀렉토리에서 2월 14일까지 '미니 키세스 핫초코'와 '키세스 레드벨벳' 세트 제품을 1만1000원에, '미니 키세스 핫초코' 단품을 45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