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과 직접 소통 'NH-고객패널' 모집
NH농협은행, 고객과 직접 소통 'NH-고객패널' 모집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02.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고객과의 직접소통 강화를 위해 제 7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농협은행은 2013년부터 'NH-고객패널' 제도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올해는 고객패널 제안사항을 더욱 적극적으로 관련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고객패널은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 및 고객중심 전략수립을 위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오프라인 중심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로 활동비 지원 및 NH우수고객 쇼핑몰 이용, 농협은행 우수고객 혜택 등이 제공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
를 통해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워드프로세스 사용과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