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3.0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건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휴 잭맨 분)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패트릭 스튜어트 분)를 돌보며 살아가는데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다프네 킨 분)를 만나면서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된다.

(개봉일: 2017.3.1)

▲해빙
병원 도산 후 이혼, 선배 병원에 취직한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분)은 치매아버지 정노인(신구분)을 모시고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성근(김대명 분)의 건물 원룸에 세를 든다. 어느날 정노인의 수면내시경 중 기수면 상태에서 살인 고백 같은 말을 들은 승훈은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되는데.. 

(개봉일: 2017.3.1)

▲23아이덴티티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 분)은 언제 누가 등장할 지 모르는 인격들 사이를 오가며 유일하게 자신을 이해하는 플레처 박사(베티 버클리 분)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그러나 케빈에게 지금까지 등장한 적 없는 24번째의 인격의 지시로 3명의 소녀를 납치하게 된다.

(개봉일: 2017.2.22)

▲재심
택시기사 살인사건 발생 당시 유일한 목격자였던 10대 소년 현우(강하늘 분)은 경찰의 강압적인 수사 끝에 누명을 쓰고 10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된다. 한편, 돈도 빽도 없이 빚만 쌓인 변호사 준영(정우 분)은 현우를 만나 다시 한 번 정의감에 불타오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개봉일: 2017.2.15)

▲트롤
노래와 춤이 끊이지 않던 트롤 왕국에 우울종결자 버겐이 쳐들어온다.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안나켄드릭 분, 이성경 분)는 걱정병 친구'브랜지(저스틴 팀버레이크 분, 박형식 분)와 함께 버겐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개봉일: 2017.2.16)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