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배민신춘문예·골프존파크 홀인원 外
[욜로 이벤트] 배민신춘문예·골프존파크 홀인원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3.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제3회 배민신춘문예' 개최

배달의민족에서 총상품 치킨 500여 마리를 걸고 '배민신춘문예'를 연다.

매년 봄 배달의민족 주최로 실시되는 배민신춘문예는 음식 주제 창작시 공모전이다. 올해 주제는 '음식을 소재로 쓴 한 문장의 시'로 누구에게나 응모 자격이 있으며 심사 기준은 '풋!'하게 웃기거나, '아~'하고 공감하게 하는 시다.

참여 방법은 배민신춘문예 홈페이지(http://spring.baemin.com/)에 접속해 한 줄 분량의 시를 써 올린 후 원하는 배경 이미지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이 제출한 시는 이미지 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할 수도 있다. 응모기간은 3월 19일까지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1년 간 매일 먹을 수 있는 치킨 365마리 자유이용권을 수여한다. 최우수상 5명에게는 각각 1달치 치킨 30마리, 우수상 20명에게는 1주일치 치킨 7마리가 주어진다. 상금은 치킨 1마리당 1장의 배달의민족 쿠폰으로 지급된다. 최종 심사 결과는 4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화이트데이 맞아 '스윗 화이트데이' 이벤트

셀렉토커피가 '스윗 화이트데이 x 딸기가 또 심쿵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화이트데이, 나만의 심쿵 프로포즈 노하우'를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및 공유를 한 후, 자신만의 화이트데이 심쿵 프로포즈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국내 최초로 내한공연을 펼치는 뮤지컬 ‘드림걸즈’ S석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7일 공개된다.

NH농협은행, 적립식펀드 가입 이벤트 

NH농협은행이 3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적립식 펀드 고객을 대상으로 제철 농수산물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농심(農心)가득 진심(眞心)가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적립식펀드 신규가입 및 월 납입금 자동이체·목표수익도달 자동해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60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DTRT, 상품 후기 이벤트 'Review And Take'

DTRT(디티알티)가 패션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 남성들을 위해 'Review And Take(리뷰 앤 테이크)'라는 주제로 상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DTRT 공식 홈페이지(www.dtrtmen.com)에서 구매한 제품 관련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후기를 작성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선정해 DTRT가 파트너로 참여한 비뮈에트의 패션 아이템 5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19일까지 DTRT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골프존파크, 300호 가맹점 오픈 기념 '홀인원 이벤트' 실시

'골프존파크'가 300호 가맹점 오픈을 기념해 3월 13일부터 4월 11일까지 총 6천만원 상당의 '홀인원 이벤트 대회'를 실시한다.

골프존 회원 대상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총 3회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회차는 3월 13일부터 3월 22일까지 남춘천CC, 대관령힐스GGC, 안산아일랜드GGC에서, 2회차는 3월 23일부터 4월 1일까지 하이원CC, 스카이뷰, 블루베이포항GGC에서, 3회차는 4월 2일부터 4월 11일까지 거제뷰CC, 엠스클럽의성, 여수시티파크에서 각각 열린다.

이벤트는 투비전의 세미프로 모드로 참여하면 되며, 18홀 완료 기준 홀인원 성공 시 1회차는 골프존 통합 마일리지 900만원, 2회차는 골프존 통합 마일리지 1900만원, 3회차는 골프존 통합 마일리지 2900만원을 증정한다. 

홀인원 성공자의 경우 '나스모(나의스윙모션)' 확인 등을 통한 골프존네트웍스의 심사를 거쳐 성공자에게 개별 연락한 후 골프존 통합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그리고 이와 별도로 각 회차별 홀인원 이벤트 대회의 1~3위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씩 골프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