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번주 수요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번주 수요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3.2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인간과 로봇의 경계가 무너진 가까운 미래, 강력 범죄와 테러 사건을 담당하는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해 탄생한 특수요원이자 섹션9을 이끄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 분)는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테러 조직을 저지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여섯 권의 데스노트를 모두 손에 넣어 세상을 지배하려는 의문의 해커 시엔(스다 마사키 분)을 막기 위해 류자키(이케마츠 소스케 분)와 데스노트 특별수사팀 팀장 미시마(히가시데 마사히로 분)가 수사에 박차를 가하게 되면서 이들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하게 되는데... 

▲ 원라인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돈이란 돈은 모두 쓸어 담던 5인의 신종 범죄 사기단, 민재(임시완 분), 석구(진구 분), 지원(박병은 분), 송차장(이동휘 분), 홍대리(김선영 분) 그러나, 결코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사기꾼들은 서서히 다른 속내를 드러내는데...

▲ 미스 슬로운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 분).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 쿵푸 요가
저명한 고고학 교수 잭(성룡 분)은 어느 날 잃어 버린 고대 보물이 숨겨져 있는 지도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조수 소광(레이 분)과 함께 최고의 보물 사냥꾼 존스(리즈팅 분)를 영입해 비밀의 열쇠인 다이아몬드를 찾아나선다.

(자료출처: 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