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GS25 생수 1+1·파파존스 할인 外
[욜로 이벤트] GS25 생수 1+1·파파존스 할인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4.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GS수퍼마켓, 생수 1+1·스크레치복권 이벤트

GS25는 3월 31일과 4월 1일 생수(500ml) 베스트 브랜드 6종에 대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수 500ml는 최근 3년동안 GS25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 베스트10에 두 개 상품이 꾸준히 이름을 올릴 정도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이틀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1 상품을 보관했다가 이후 한 달간 전국의 GS25 점포에서 찾아 먹을 수 있다.

또 GS수퍼마켓은 3월 31일부터 4월13일까지 고객에게 명품백 등을 선물하는 100% 당첨 스크레치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선, 돈육, 야채, 과일, 라면, 가공우유, 세제, 휴지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 80여종의 행사 대상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복권을 지급하고 크래치복권은 꽝이 없는 100% 당첨 복권으로 1등 12명에게 샤넬플랩백을, 2등 30명에게 루이뷔통페이보릿을, 3등 1000명에게는 GS상품권(1만원)을, 그 외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GS&POINT 1000점을 제공한다.

푸마, '스위치 팩' 론칭 공연 개최

푸마가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라이풀(LIFUL)과 함께 출시하는 '스위치 팩(Switch Pack)'을 분더샵에서 론칭하며 3월 31일 서울 청담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케이스스터디(Case Study)' 매장에서 가수 자이언티 공연을 펼친다.

현장에서는 '스위치 팩'을 한정된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이언티가 함께 참여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간단한 음료가 제공돼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팬 수 1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 실시 

오리온은 공식 페이스북 누적 팬 수 10만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6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하는 오리온 제품명과 언제, 어디서 즐겨 먹는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당첨자가 좋아하는 오리온 제품 1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영화예매권 증정 SNS 이벤트 실시

죠스떡볶이에서 고객들이 생각하는 죠스떡볶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 및 메뉴를 추천하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오는 4월 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죠스떡볶이와 어울리는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단 고객들 중 총 100명에게는 현재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영화인 '보통사람' 예매권을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파파존스, 소비자만족 종합1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파파존스가 한국소비자원의 피자전문점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를 기념해 '그랜드 파파스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30일부터 3일 동안 라지 사이즈 이상의 파파존스 피자 전 메뉴를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으로 주문할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는 매달 8·18·28일 진행하는 '파파스데이'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 것이다.

한편, 파파존스는 앞서 소비자원이 국내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맛·메뉴', '서비스 호감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종합1위를 차지했다.

'골프존 아케이드' 베타 버전 출시 이벤트 실시

골프존이 다트 게임 형식을 차용한 '골프존 아케이드' 베타 버전 모드를 출시하면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아케이드는 골프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한 것으로, 다트 타겟에 볼을 안착시켜 얻은 점수로 동반자와 경쟁하는 새로운 유형의 골프 게임으로 3월 21일부터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 투비전의 전체 모드에서 골프존 아케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 투비전의 전체 CC에서 열린다. 회원 로그인 후 투비전 스트로크 모드로 접속, 18홀 라운드 중 두 번째 파5홀에 출현하는 비타민 음료 물체를 맞추면 된다. 물체를 맞추는 즉시 골프존앱으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2병이 선물상자로 즉시 전송되며, 18홀 라운드 완료 후 매장 카운터에 선물상자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경품을 증정한다. 단,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