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 앱 출시 10영업일 만에 1만회원 돌파
NH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 앱 출시 10영업일 만에 1만회원 돌파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4.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달 출시한 'NH스마트고지서'가 10영업일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달 15일 출시한 'NH스마트고지서'앱은 회원가입 후 각종 공과금 내역을 스마트폰 PUSH알림으로 고지받아 간편하게 즉시 납부까지 가능한 서비스로 현재는 경기도 정기분 지방세(자동차세·재산세·주민세)만 처리 가능하다.

'NH스마트고지서'앱 활성화를 위해 '스파크를 잡아라' 출시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회원 가입하고 고지(PUSH)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중 추첨을 통해 경차(1대), 농산물상품권(5만원권), 또래오래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수원시 팔달구에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경기도청 '벚꽃축제 낭만산책' 행사 때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밴드와 쌀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올리와 원이 캐릭터 탈인형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NH스마트고지서' 가입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단기간에 1만명이 넘는 고객이 앱을 설치하고 가입한 것은 'NH스마트고지서'의 가입절차와 고지·납부가 간편하기 때문인 것 같다"며 "고객의 편의증대와 지방자치단체의 종이고지서 발급비용 감축을 위해 경기도를 시작으로 전국단위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