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세븐일레븐·바르다김선생·미니스톱 外
[신제품&신메뉴] 세븐일레븐·바르다김선생·미니스톱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4.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입안 가득 시원한 'PB아이스요구르트딸기' 출시

'PB아이스요구르트딸기'는 지난해 편의점 아이스크림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PB아이스요구르트'의 뒤를 잇는 2탄으로 요구르트 특유의 상큼한 맛에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상품이다.

여름철 간식으로 요구르트를 얼려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4월 29일부터 판매된다.

CJ제일제당, 분말 스틱형 '팻다운톡' 2종 출시

팻다운톡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은 제품의 주 타깃인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열대 과일 계열과 과채류 베이스 식품으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팻다운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다. HCA는 식약처가 인정한 1등급 다이어트 소재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팻다운톡은 주성분인 HCA 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100% 함유됐다.

바르다김선생, '바른 등심 돈가스' 출시

바르다김선생의 '바른 등심 돈가스' 메뉴는 바른 식재료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항생제 없이 키운 한돈의 신선한 생등심을 사용해 특유의 도톰하면서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돈가스와 어울리는 특제 소스와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샐러드, 샐러드에 뿌려 먹을 수 있는 상큼한 드레싱을 함께 구성, 돈가스의 맛을 한 층 더 높여준다.
 
바르다김선생은 기존의 인기 메뉴인 김밥과 만두를 비롯 덮밥, 면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돈가스 메뉴까지 추가되면서 한 층 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공차코리아, '놀라운 밀크티' 신메뉴 4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밀크티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조합의 '놀라운 밀크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망고 그린 밀크티', '망고 말차 밀크티',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복숭아 우롱 밀크티' 4종이다.

이와 함께 여름을 맞아 '실크 망고 빙수', '실크 팥 빙수', '실크 카라멜 밀크티 빙수', '실크 녹차 빙수'를 포함한 실크빙수 4종'도 출시한다. 이름처럼 실크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폼과 함께 먹으면 크리미한 식감이 배가 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 부드러운 풍미의 '아이스 아쌈 밀크티'출시

미니스톱에서 출시한 '아이스 아쌈밀크티'는 인도 아삼주에서 재배한 홍차에 우유를 섞어 만든 밀크티로, 맥아의 고소함이 섞인 특유의 몰트향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일반컵(210ml)과 빅컵(340ml)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가격은 일반컵 1천원, 빅컵 1천5백원이며 얼음컵 크기를 선택한 뒤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다.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은 고객은 1500ml PET형태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