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운동] 아디다스 '트레이닝 스쿼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나홀로 운동] 아디다스 '트레이닝 스쿼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7.04.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아디다스에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트레이닝 스쿼드'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자 대상 운동 경력과 주기를 기준으로 최종 300명을 선별해, 5월 26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는 트레이닝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디다스는 세계 최고의 트레이닝과 식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단체인 엑소스(EXOS), 한국 재활기능 운동협회 카르페(KARFE)와 함께 프로그램을 완성했으며 프로그램은 파워, 스피드, 모빌리티,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세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파워 프로그램은 케틀벨, 코어&리커버리, 불가리안 백 등으로 구성됐으며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에서, 트랙필드와 트랙어드밴스 등의 스피드 프로그램은 용산의 풋볼더베이스에서, 린다, 아주라 등 아디다스 우먼스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우먼스 청담 매장서 열리는 등 서울 도심 곳곳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또 참가자들은 원하는 수업을 신청하기 위해 시작 시점부터 '트레이닝 스쿼드' 포인트(땀흘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 부족 시에는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이 모두 완료되는 6월 24일에는 300명의 '트레이닝 스쿼드'만을 위한 파티와 축하공연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트레이닝 스쿼드'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