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나는 부정한다, 특별시민.. 이번주 수·목요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나는 부정한다, 특별시민.. 이번주 수·목요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4.2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 부정한다
역사학자 데보라 립스타트(레이첼 와이즈 분)교수의 강연에 그녀가 평소 홀로코스트 부인론자라고 언급해온 데이빗 어빙(티모시 스폴 분)이 찾아온다. 그는 자신을 모욕했다며 그녀를 명예훼손 죄로 고소하면서 진실을 지켜내기 위한 법적공방이 벌어진다.
(개봉일: 2017.4.26)

▲특별시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분)은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 분)을 파트너로 삼고 겁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 분)까지 새롭게 영입한다. 그러나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한 사건들까지 일어나는데..
(개봉일: 2017.4.26)

▲임금님의 사건수첩
모든 사건은 직접 파헤쳐야 직성이 풀리는 총명한 왕 예종(이선균 분)과 그를 보좌하기 위해 학식, 가문, 외모는 물론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비상한 재주까지 겸한 신입사관 이서(안재홍 분)이 임명된다. 때마침 한양에 괴이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예종과 이서는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선다.
(개봉일: 2017.4.26)

▲런던 프라이드
마거릿 대처가 집권 중이던 1984년 여름, 영국석탄노조가 파업에 들어가고 런던에 기반을 둔 게이레즈비언 인권운동가들이 석탄노동자 가족들을 지지하고자 모금운동을 벌인다. 하지만 게이레즈비언이라는 이유로 광부노조에서 후원을 거절하는데.. 
(개봉일: 2017.4.27)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