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존슨즈·프리메라·아리따움 外
[뷰티단신] 존슨즈·프리메라·아리따움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5.22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즈, 디즈니채널에서 공주샴푸 퀴즈 이벤트

존슨즈가 공주샴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채널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감까지 공주처럼 빛나고 싶다면 지금 당장 내게 필요한 샴푸는?'이라는 퀴즈의 정답을 선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당첨자 확인을 위한 연락처를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1일까지로 정답자 중 50명을 추첨해 공주샴푸 정품(500ml)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6일 디즈니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존슨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원 전, 머릿결과 헤어스타일에 부쩍 신경쓰기 시작하는 여자아이들을 위한 '빛나는 3분 헤어스타일링 팁'과 이벤트 내용을 담은 캠페인 영상도 디즈니채널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존슨즈 공주샴푸는 만 4세 이상 여자아이들을 위해 개발된 키즈 전용 제품이다.

프리메라, 착한수분 피크닉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지난 20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착한 수분 피크닉'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프리메라와 함께 생태습지원을 돌아보고 착한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메라의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리메라가 올해로 6년 째 진행중인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은 점차 사라져가는 생태습지를 보전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참가자들은 생태습지 전문가와 함께 난지한강공원 내 생태습지를 거닐며 함께 생태습지의 아름다움을 직접 보고 느끼는 '생태습지 투어' 시간을 가졌다.

아리따움, 10일간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단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동안 잠들어있던 뷰티포인트를 2배로 환산, 2배 가치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와 계열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일부가 쌓이는 적립금으로 아리따움 온라인몰이나 뷰티포인트 통합멤버십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조회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아리따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만 진행된다.

해피바스, 페이셜 마스크 라인 출시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 에센스 마스크 5종과 천연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해피바스에서 출시한 내추럴 에센스 마스크(18ml*10매입/1만원)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 및 실리콘, 인공향,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유래 성분을 담아 순하게 만들었다. 미백, 영양, 수분, 생기, 진정을 위한 로즈, 블랙빈, 그린티, 씨베리, 로터스 5종으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어플 '뷰티Q'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 예상 기념 이벤트

아모레퍼시픽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뷰티Q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를 앞두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말까지 뷰티Q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고객 중 3000명을 선정해 아모레 카운셀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설화수 체험용 견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15년 런칭한 고객 소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뷰티Q'는 5월 현재 누적 다운로드수 90만을 기록 중이다.

뷰티Q는 미용 정보 제공, 특정 제품 사전 예약 혜택 이벤트,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혜택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풀무원 이씰린, '퍼스트 세럼'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1위 선정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의 신개념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이 친환경적 포장 설계 및 품질과 기능성, 브랜드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2017년도 대한민국 그린스타 세럼 부문에서 친환경상품 1위로 선정됐다.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한 2017 그린스타 세럼 부문 친환경상품 1위에 오른 풀무원 이씰린의 '퍼스트 세럼'은 기존의 이중 용기를 단일 용기로 변경하면서 부자재 중량을 줄이는 등 환경을 생각한 포장 재설계로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이씰린 '퍼스트 세럼'은 세안 직후 물기를 닦지 않고 수건 대신 사용하는 신개념 보습 에센스로 피부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지난 2000년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초기에는 보습 기능에만 집중했으나 이후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복합 기능성 세럼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