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라네즈옴므·아모레퍼시픽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라네즈옴므·아모레퍼시픽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제주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더운 여름 피부 온도를낮춰 주는 '제주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을 출시했다.

'제주 조릿대 롤온 쿨링 스킨'은 여름철 뜨거운 열기와 직사광선으로 달아오르기 쉬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제주 한라산의 고유 대나무종인 '조릿대' 추출물을 함유해,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3.7°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쿨링 제품 특성 상 냉장고에 두고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도 마크를 부착했다. 평소에 냉장고에 제품을 보관하고 뒷면의 마크가 파랗게 변했을 때 사용하면 쿨링감을 보다 극대화 할 수 있다.

라네즈옴므, 권혁수와 함께 한 '수분이야!' 영상 공개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권혁수가 함께 한 '수분이야!' 영상을 공개했다.

남자가 잘생겨 보이는 순간은 바로 갓 샤워하고 나왔을 때 샤워 직후,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게 공급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기를 부여하기 때문이다. 라네즈옴므는 지성편과 건성편으로 구성된 '수분이야!' 영상을 통해 하루 종일 갓 샤워한 듯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는 방법을 최근 대세로 떠오른 권혁수와 함께 유머러스하게 보여줘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권혁수의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으로 등장한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는 갓 샤워한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성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다.

한국 시세이도, 6년 연속 사회공헌 활동 "미라이 츠바키" 진행

한국 시세이도는 최근 서울삼성병원 소아암 병동 내 병원학교에서 환아 가족들을 위한 마사지 봉사활동을 했다고 5일 밝혔다.

봉사활동 참가자들은 소아암 환아 가족들을 위한 핸드마사지와 시세이도 두피, 어깨 마사지를 를 진행했다.

미라이 츠바키는 시세이도 창립 140주년을 맞아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아래 지난 2012년 첫 시행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다. '여성', '환경', '문화' 세 분야에서 전세계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자발적 참여를 통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려(呂), 전통과실 2종 출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자연유래 한방 성분으로 두피를 자극 없이 산뜻하고 개운하게 케어하는 전통과실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려(呂)의 전통과실 라인은 전통 숙성법으로 자연과실을 숙성시키고 침전물을 여과 시키는 과정을 통해 불순물은 덜어내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특히 샴푸 제품은 무실리콘, 무색소 처방과 함께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특허등록 복합식물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려(呂)의 전통과실 라인은 6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아모레퍼시픽 전용 쇼핑몰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용량과 가격은 각각 500ml, 1만5000원대이다.

아리따움, 6월 '레디 포 썸머'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6월을 맞아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위한 뷰티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40%까지 파격 할인과 함께 스페셜 썸머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레디 포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리따움 풀커버 라인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선착순 3만명에게 풀커버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2주 트라이얼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으로 5일부터 11일까지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5일부터 아리따움 닷컴과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여름 필수 뷰티템을 포함 3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율 어린쑥 스킨케어 4종을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에 넣어 구성한 '레디 포 썸머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6월 한달 내내 통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아이오페와 마몽드 쿠션은 20% 할인 판매하고, BB쿠션과 스와로브스키 콜라보로 탄생한 라네즈 한정판 쿠션은 10% 할인과 함께 더스트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 출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에너지스톤으로 얼굴의 주요 경혈을 자극하는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는 피부 전문가의 압박 마사지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하여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에 부착된 '하이테크 미네랄 멀티 스톤'은 다양한 무기질 물질로 구성된 소재로 피부의 경혈을 자극하며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 릴렉스를 유도한다.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