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골프존카운티·11번가·TLX PASS 外
[욜로 이벤트] 골프존카운티·11번가·TLX PASS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 '2017 렉서스 NX300h' 증정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가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내장객과 회원을 대상으로 2017렉서스 NX300h 2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의 직영 골프장인 골프장카운티 안성Q, 안성W, 안성H, 청통, 선운 등 총 5곳의 골프장 예약 및 라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 응모기간은 6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모바일) 혹은 부킹사이트 티스캐너, 필드부킹으로 골프장을 예약했거나 골프장에 내장한 회원 모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골프존카운티 회원은 한번의 방문으로 최대 2매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골프장 내장 횟수에 상관없이 중복 응모도 가능하며, 응모 내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내에 위치한 스코어카드 출력기, 카트에 배치된 태블릿P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7렉서스 NX300h 증정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7일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티스캐너, 필드부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 네이버와 책장 체험단 이벤트 진행

퍼시스그룹의 소호 브랜드 데스커가 네이버와 함께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를 7월 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이벤트'는 평소 셀프 인테리어 외에도 다양한 취미활동을 가진 블로거라면 누구나 네이버 리빙판 섹션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 10인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의 데스커 책장이 제공된다. 체험단원들에게는 데스커 책장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보여주는 미션과 자신의 취미활동으로 책장을 채우는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며, 이중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 리뷰어 3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4일에 진행되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약 3주간 데스커의 공식 체험단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11번가 '웰컴딜', CU편의점 5000원 이용권이 100원

11번가가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5000원 이용권'을 단 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CU 편의점 100원 딜'은 '모바일 e쿠폰' 형태로 전국 CU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발급 후 1년이다.

'17년 첫 구매 50% 할인쿠폰'을 선택할 경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되는 쿠폰을 제공 해준다. 쿠폰 발급 후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옥션, 삼성 TV 600대 딱 하루만 89만9000원

옥션이 원데이 특가 코너 '올킬'을 통해 '삼성 60인치 Full HD LED TV'를 단 하루 동안 옥션혜택가에 단독 판매한다.

6월 26일 오전 12시부터 삼성공식대리점을 통해 '삼성 60인치 Full HD LED TV' 제품 600대를 옥션특가 89만9천원에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제품들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TLX PASS, 다이어트 서적, '운동이라는 것을 한번 해보자' 출판 기념 이벤트 진행

㈜티엘엑스가 운동 다이어트 서적 '운동이라는 것을 한번 해보자'를 출판하고, 3주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엘엑스는 자체 캐릭터인 '용자'를 활용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트레이닝 노하우를 담았으며 간단한 셀프 트레이닝 운동법은 물론, 월별 집중 운동 부위에 대한 46가지 운동법까지 집 안에서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214가지의 동작이 포함됐다.

7월 17일까지 TLX PASS 회원 가입 시 책 뒤편에 숨겨진 추천인 코드를 입력 하면 1PASS를 제공하며, SNS에 도서 띠지 뒷면을 찍어 공유한 모두에게 2PASS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TLX PASS 멤버십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해 해당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메라, '착한 샘플 이벤트' 전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착한 샘플 신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미라클 씨드 에센스', 100% 천연유래 성분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등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과, 땀과 물에 강한 ‘스킨 릴리프 워터 프루프 선블록’, 여성과는 다른 남성들의 보습을 책임지는 '맨 워터리 크림' 등 총 6종의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프리메라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제품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하면모바일을 통해 교환권이 발송된다. 교환권 수령후 2주 내로 전국 백화점 내 프리메라 매장과 명동, 삼성동 파르나스몰의 플래그쉽스토어에서 샘플을 교환하면 된다. 매장에서 신규 가입시 선택한 제품의 15ml 대용량 샘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