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농심 새우깡과 만나 HOT SUMMER 대표주자로
에잇세컨즈, 농심 새우깡과 만나 HOT SUMMER 대표주자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17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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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잇세컨즈, 새우깡 콜라보레이션(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 편집매장 비이커와 국민간식 초코파이, 휠라, 스파오와 아이스크림 메로나, 올리브영, 그리고 바나나맛우유, 아디다스와 스프라이트….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올해 가장 HOT한 이슈는 바로 식품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이다. 편집매장 비이커가 선보인 초코파이 콜라보의 경우 콜라보 상품 판매율이 85%를 넘어섰다. 휠라와 스파오의 메로나 콜라보 상품도 1020세대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인기 순항 중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1971년 출시된 국민스낵 새우깡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새우와 스낵의 이미지를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의류에서부터 다양한 ACC(액세서리)까지 적용, 총 36가지 스타일로 45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부터 드레스, 스커트, 파자마, 헤어밴드, 에코백, 유리잔,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잇세컨즈·새우깡 콜라보 라인은 2017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만큼 상품 컨셉을 '써머 프렌즈'로 결정, HOT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플'은 물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혼족'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형 상품을 제안했다.

에잇세컨즈 정창근 상무는 "한국 SPA를 대표하는 에잇세컨즈와 국민스낵 새우깡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동기로부터 시작된 프로젝트"라며, "에잇세컨즈는 친숙하고 정겨운 새우깡의 이미지에 신선하고 위트있는 새우 그래픽을 개발,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 시킴으로써 두 브랜드 모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와 새우깡의 콜라보 아이템은 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 SHOP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20일부터는 명동, 강남, 가로수,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