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화해·월드키친·페리페라 外
[뷰티 단신] 화해·월드키친·페리페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3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 뷰티앱 카테고리 1위

국내 뷰티 앱 카테고리에서 화해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앱 분석서비스 앱에이프는 6월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뷰티 앱 설치사용자 300만명 가운데 화해 사용자가 약 200만명이라고 평가했다. 2위 미미박스는 약 80만명, 3위 글로우픽은 약 40만명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다른 앱 분석 기관인 와이즈앱도 6월 한달간의 구글플레이 뷰티 카테고리 실사용자 분석을 진행한 결과, 국내 뷰티 앱 실사용자 188만명 중 91만명이 화해를 이용했다고 분석했다. 사용자 39만명의 카카오헤어샵이 2위, 24만명의 글로우픽이 3위에 올랐다.

▲ '코렐 코디네이츠·퍼엉' 에디션.좌측부터 '러브(머그 320㎖)', '하트(스프볼)', '포토(머그 400㎖)' 제품(사진=월드키친)

월드키친, 아트 콜라보 에디션 '코렐 코디네이츠·퍼엉' 출시

월드키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에서 그라폴리오 최고의 스토리픽 작가 '퍼엉'과 손잡고 아트 콜라보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6년 그림 에세이 부문 베스트셀러인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의 저자이자 그라폴리오 최고의 스토리픽 작가로 알려진 퍼엉은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연달아 작품집을 출간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퍼엉 에디션에는 연인들의 사랑스러운 장면을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담아낸 '포토'를 시작으로 아기자기한 커플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하트',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로맨틱한 색감의 '러브' 등의 스페셜 작품이 담겨있다.

페리페라, 가을 느낌 연출 잉크 피팅 섀도 17FW 10종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모든 피부톤에 어울리는 인생 컬러만 모은 '잉크 피팅 섀도 FW 신컬러' 10종을 출시했다.

분위기 있는 눈매를 위한 "잉크 피팅 섀도 17FW 10종"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선명한 컬러감의 '매트' 5종, 세련된 펄감의 '새틴' 3종, 스파클링 펄 피그먼트를 담은 '쥬얼' 2종의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을 느낌의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반사판 메이크업까지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헤라, 향수 '익셉셔널 오 드 퍼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는 8월, 향수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글로벌 3대 향료회사의 마스터 조향사이자 2015년 프랑스 및 이태리에서 '올해의 조향사상'을 수상한 조향사 '나탈리 로슨'은 품격 있는 아시아 향 원료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내는 방식으로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완성했다. 고요한 새벽을 깨우는 청량한 밤부 워터와 생동감 있게 터지는 제주 만다린, 고요하게 퍼지는 자스민 티의 향기는 부드러운 스파클링 시트러스 노트로 서울 여성들의 품격 있는 고요한 카리스마를 담았다. 특히 아시아 전 지역에서 봄을 알리는 매화꽃의 향기는 서울의 봄 밤에 직접 포집했다.

헤라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쉽고 편하게 연출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8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완성하는 붙이는 젤 네일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네일 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티커 형태의 붙이는 젤 네일이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100% 젤 네일 폴리쉬 성분으로 제작된 스티커 형태의 젤 네일로, 기존의 플라스틱 재질의 네일 팁과는 달리 손톱에 매니큐어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들뜸 없이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며 손톱과 네일 팁 사이에 이물질이 걸리지 않아 일상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