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공차코리아·신한은행·파파존스 外
[욜로 이벤트] 공차코리아·신한은행·파파존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8.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공차 멤버십 앱 출시

공차코리아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공차 멤버십 앱'을 16일 출시했다.

그동안 공차코리아는 모바일 적립 시스템인 '터칭'과의 협력을 통해 스탬프 적립, 할인 쿠폰, 이벤트 알림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공차 멤버십 앱은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더욱 도모한 공차만의 서비스로, 기존과 동일하게 스탬프 10개 적립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앱에 가입된 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밀크티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다운로드 이벤트가 16일부터 쿠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로그민만 하면 추석 보너스가

신한은행이 11일부터 9월 20일까지 추석 맞이 'S Choo S뱅크 로그인하면 추석 보너스 쏜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S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나 기존 가입자 중 올해 '신한S뱅크'에 처음으로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0만원(1명) ▲정관장 선물세트(6명)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220명) ▲SPC상품권 3000원(777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9월 22일 신한은행 홈페이지 및 신한S뱅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은행에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회원제로 다양한 할인 제공

한국파파존스가 회원제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3개월간 파파존스 구매금액이 7만5000원 이상일 경우, VIP에 속하며 라지 사이즈 피자의 25% 할인과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30% 할인 등 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구매금액 12만원, 15만원에 따라 각각 RVIP, VVIP로 나뉜다. RVIP에는 씬피자 35% 할인, 라지 사이즈 피자 30% 할인,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3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VVIP는 씬피자 40% 할인, 라지 사이즈 피자 35% 할인,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40%, 라지 사이즈 피자 방문포장 반값 할인까지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티스캐너, 가을 대비 그린피 할인 이벤트

골프존카운티가 3월 론칭한 티스캐너 앱이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골퍼들을 위한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의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존카운티 청통 등 이며, 예약 가능한 티타임 날짜와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앱에서 확인가능하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11월까지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실시되며 다음 이벤트는 9월 13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는 현재 앱,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무료 이벤트'와 '1만원 할인권 100%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스캐너로 골프존카운티 전국 5개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Q/W/H, 선운, 청통)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마친 고객에게는 렉서스 NX300h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11번가,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실시

SK플래닛 11번가는 11번가, 판매자, 소비자 모두 함께 참여하는 '반려동물보호 캠페인'을 올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펼친다.

반려동물용품 주요 브랜드 7개사, 유기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와 손잡고 반려동물용품을 구매할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함께하는 쇼핑' 기획전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자체 사회공헌프로그램인 '희망쇼핑'을 통해 그동안 적립해온 기금 중 일부(1000만원)를 기부하고 반려동물 주요 제조사들이 선별한 기획전 내 '착한 상품'을 소비자들이 구매할때마다 상품금액의 일부(상품마다 상이, 최대 판매금액의 14%까지)가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이번 후원에 함께하는 착한 상품들은 '마즈', '힐스펫', '펫츠퍼니', '퍼피아', '펫토리아', '마이펫', '쇽쇽' 등 인기 브랜드사 7곳의 사료, 간식, 의류·잡화, 소품 등 총 20여종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적립금에 11번가의 기부금을 합한 금액은 '동물자유연대'의 남양주 반려동물 복지센터 2관 건축에 사용될 계획이다. 남양주 반려동물 복지센터는 연 400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있고 연 1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유기동물 전문시설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