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음식+경험' 푸드테인먼트 'SPC플레이' 개장
SPC그룹, '음식+경험' 푸드테인먼트 'SPC플레이' 개장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09.0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커리 및 디저트 시장의 미래를 제시한 한남동 '패션5', 강남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복합외식문화공간 'SPC스퀘어'에 이어 SPC그룹의 3번째 푸드테인먼트(Food+Entertainment) 공간 'SPC플레이(SPC PLAY)'가 개장했다.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에 위치한 'SPC플레이'는 건물 한쪽에 3개 브랜드의 공간을 잇는 '시닉 인피니티 미러(scenic infinity mirror) 엘리베이터'와 SPC플레이를 상징하는 디자인 파사드를 설치해 매장 외부에서부터 엔티테인먼트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총 3개층(연면적 1071㎡)으로 1층은 2016년 1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쉐이크쉑, 2층은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3층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특히 SPC플레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에 맞춰 아케이드 게임기, 테이블 축구게임, 디지털 주크박스 등이 설치된 '게임존'과 다양한 수제 맥주를 제공하는 '크래프트 비어 바(Beer Bar)' 등을 설치해 식사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철판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데판코스요리'와 특별한 퍼포먼스와 함께 제공되는 '라이브 디저트'는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다.

더불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도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 매장 중 유일하게 100가지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레이어드(layered)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에 피자 콘셉트를 접목한 신개념 디저트 '폴라 피자(polar pizza)' 등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한정제품도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해피오더앱을 통한 사전 주문 예약과 딜리버리 서비스도 가능하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