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모바일앱 '셀프뱅크'로 계좌개설 시 여행쿠폰 증정
SC제일은행, 모바일앱 '셀프뱅크'로 계좌개설 시 여행쿠폰 증정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9.1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9월 28일까지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셀프뱅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거나 BC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여행쿠폰 3종 세트를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쿠폰세트 대상고객에게는 해외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셀프뱅크 앱의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과 제휴한 포켓와이파이 업체 와이드모바일에 접속하면 와이파이 도시락을 15%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63점에서 미화 40달러 상당액 이상을 구매하면 해당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권 선불카드 교환쿠폰도 증정한다. 단, 선불카드는 면세점 내 일부 브랜드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그에 더해 SC제일은행에서 미달러화, 유로화, 엔화, 위안화 등 4대 통화를 환전할 경우 환전수수료를 9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해당 쿠폰은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현찰로 환전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서비스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셀프뱅크에서 개설 가능한 모든 통장과 BC체크카드이며 SC제일은행·삼성카드는 제외된다. 쿠폰세트는 셀프뱅크에서 상품에 가입한 다음날(영업일 기준)에 문자로 발송된다.

셀프뱅크는 공인인증서 없이 비대면 실명인증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SC제일은행 모바일앱이다.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계좌개설과 카드발급, 신용대출 조회, 인터넷뱅킹 가입 등 각종 은행 거래를 할 수 있다. 셀프뱅크를 통한 상품가입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