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추석연휴로 인한 이용대금명세서 배송 지연
롯데카드, 추석연휴로 인한 이용대금명세서 배송 지연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9.19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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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뉴시스)

롯데카드는 10월 추석연휴로 인해 이용대금명세서(우편) 배송이 지연된다고 9월 18일 밝혔다. 또한,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추석연휴로 인한 전화량 증가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고 알렸다.

이용대금명세서(우편) 배송 지연 대상은 결제일이 10월 7일, 10일, 14일, 15일인 회원이다.

이용대금명세서 배송 지연 등에 따라 즉시 결제나 결제대금, 이용한도 등의 조회를 홈페이지나 모바일웹, 롯데카드앱에서 미리 확인해야 한다.

그에 더해 10월 1일, 5일 7일, 10일 결제일을 이용하는 회원의 결제대금은 10월 10일 결제계좌에서 출금이 된다. 10월 10일 이전에 결제대금을 미리 납부하려는 경우 즉시 결제, 가상계좌·무통자 CMS 입금을 이용해야 한다.

그 밖에 문의사항은 롯데카드 고객센터로(1588-8100)으로 전화하면 된다.

롯데카드는 "회원님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