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VIVA G 체크카드'로 해외이용하면 다양한 혜택 준다
하나카드, 'VIVA G 체크카드'로 해외이용하면 다양한 혜택 준다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10.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여행을 즐기는 손님을 위해 'VIVA G 체크카드 해외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의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2014년 4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100만좌가 발급될 정도로 해외이용과 관련하여 실용적인 혜택을 담고 있어 인기있는 상품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하나카드는 추석 황금연휴와 가을시즌을 위해 다양한 'VIVA G 체크카드 해외 이용 이벤트'를 기획했다.

10월 22일부터 10월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시 3만원, 300만원 이상시 5만원, 500만원 이상시 10만원을 캐쉬백하고, 해외 ATM기에서 인출한 금액의 0.5%를 캐쉬백해준다.

이어서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시크아울렛 X VIVA G 체크 Special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권을 다운받은후 10월 14일부터 10월 말까지 파리 라발레 아울렛 웰컴센터에서 VIVA G 체크카드와 함께 제시할 경우 ▲10% 추가할인 VIP카드 ▲Pret a Manger 무료점심+음료쿠폰 ▲Amorino 무료 아이스크림+음료 쿠폰 ▲왕복셔틀 무료 ▲VIP라운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그에 더해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덴자 빌리지', 스페인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 빌리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라 로카 빌리지'에서도 VIVA G 체크카드의 혜택은 계속된다.

또한, 파리에서 한국인들의 명소로 자리잡은 '몽쥬약국'에서 2017년 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195유로 이상 결제시 15유로, 650유로 이상 결제시 50유로를 현장할인하며 해당 손님들에게 프랑스 천연화장품인 '콩당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나카드는 7~8월 동안 VIVA G 체크카드로 유럽여행을 다녀온 손님들을 대상으로 여행수기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여행루트와 사진, 여행기, 여행 팁 등을 제출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5명을 선정하여 영국항공 왕복항공권 1매(유럽 96개 도시 취항)를 증정했고 참여한 모든 손님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매를 증정했다.

또 최근 'VIVA ROUTE'라는 앱을 출시해 손님들의 해외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드리고 있다. 'VIVA ROUTE'에는 ▲추천루트 ▲관광명소 ▲꿀팁정보 ▲카드안내 ▲각종 이벤트 ▲주요 긴급연락처 안내 등 해외여행 시 도움되는 필수 정보들이 담겨있으며 현재 스페인·영국·프랑스까지 여행정보를 담았고 향후에 더 많은 나라에 대해서도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