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Living)편의서비스
[신박한 아이템] 자동 다림질 머신·리모콘 조정 구명튜브·태양열 스토브
정단비 기자  |  dailypop@dailypop.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0호] 승인 2017.10.1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에피 동영상(https://youtu.be/UGZfithDZH8)

걸기만 하면 다림질 완성 '에피'

자동 다림질 머신 '에피(Effie)'는 소형 옷장 크기의 자동 다림질 기계로 최대 12개 종류의 의류를 스스로 다림질 할 수 있다.

의류에 따라 크기 조절이 가능한 전용 옷걸이에 옷을 걸은 후 에피에 걸면 의상이 자동으로 본체에 들어가 의상을 당겨서 펼친 후 다림질을 시작한다.

옷 1개를 다리는 데 3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으며, 다림질이 끝나면 자동으로 문을 열고 문 밖에 의상을 내놓는다.

정식 출시는 2018년 3월 예정인데 100만원 이상의 비싼 가격이지만 매력있는 제품으로 볼 수 있다.

   
▲ 영상(https://youtu.be/_aXBDyXrLzY)

무선 조정 구명튜브 'U-SAFE'

사람이 물에 빠졌을 때 무작정 바다에 뛰어들 수도 없고 난감한 경우가 많다. 구조대가 늦게 도착하거나 주변에 구조대원이 멀리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신박한 구명튜브가 있다.

포르투갈의 Norasperformance라는 회사에서 만든 'U-SAFE 구명튜브'는 튜브를 일단 물에 던지고 리모콘으로 조난자에게 튜브를 조정해서 운반할 수 있다. 최대 4.8km가 떨어진 곳에서도 운전할 수 있으며, GPS가 장착돼 있어 이동 후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오는 자동 귀환 기능도 있다.

물살을 가르고 이동할 수 있도록 원형이 아니 U 모양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 솔소스 스포츠 영상 (https://youtu.be/XGj2xldIOto)

태양열 조리하는 친환경 스토브 '솔소스 스포츠'

인공위성처럼 생긴 조리도구가 관심을 끌고 있다. 흔히 야외에서 요리를 하기 위해 필요한 휴대용 가스레인지가 아닌 태양열로만 음식 가열이 가능한 스토브가 있기 때문이다.

원어스 디자인(One Earth Designs)의 '솔소스 스포츠'는 정밀하게 설계된 덕분에 1000W 파워의 조리 기기와 동등한 열을 생성할 수 있다.

인공위성 날개 같은 부문에서 빛을 모아 열을 생성하는 원리로, 햇빛 강도가 그림자 정도를 볼 수 있는 정보면 요리하기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5분 안에 설치 가능하고 최대 조리 온도는 초당 최대 392 ℉ (200°C)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
 

정단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베스트 클릭뉴스
1
[나홀로 운전] 혜택 20만원! 경차 유류세 환급 대상은?
2
케이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금리' 변경
3
[SNS 와글와글] 조윤선 전 장관, 전용 화장실 논란.."화장실에 왜 이렇게 집착해?"
4
[1인가구와 국감] 저출산 대책이 1인가구 '패널티'? 국감에서 나온 싱글세 주장
5
[Hip한 IT] 카톡으로 에어컨 켜? 삼성과 손잡은 카카오, AI 영토전쟁 향방은?
6
[싱글라이프] 레이싱모델 차정아, 첫 셀프 세차 도전
7
한화손보, 자동차보험 과오납 환급 신청 안내
8
[싱글레시피] 부드럽고 고소한 '참치 아보카도 샐러드'
9
[日솔로이코노미] '1인가구'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이란?
미디어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저작권문의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와이드필드  |  서울 자 00498(2015.01.15)·강남 라 00749(2011.04.27)  |  제호: 데일리팝
발행인/편집인: 정단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590 송촌빌딩
편집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925호  |  발행일자: 2011.04.27
대표전화: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창호
Copyright ©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