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효성·bhc치킨·마몽드 外
[욜로 이벤트]효성·bhc치킨·마몽드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0.1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효성)

효성, '베트남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SNS 행사

효성이 11월 3일 창립 5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베트남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SNS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효성의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마이프렌드 효성'에서 진행된다.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그동안 효성이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사회공헌 형식으로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누리꾼은 효성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블로그, 페이스북 합산 총 5100개의 메시지가 모이면 510명의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메시지가 담긴 필기구를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을 작성해준 누리꾼 중 151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치킨세트,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1월 3일 창립기념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 해피해피 프라이데이 이벤트 (사진=팅가팅가: Let’s Be Happy 전)

인사동 핫플레이스 팅가팅가: Let’s Be Happy 전, '해피해피 프라이데이' 진행

아프리카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에드워드 사이디 팅가팅가'의 작품을 비롯해 키스 해링에게 영감을 준 '조지릴랑가'의 작품으로 기획된 '팅가팅가: Let’s Be Happy전'은 SNS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 10월 20일에 인사1길을 방문한 관광객에게 무료 전시 관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피해피프라이데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특별한 금요일 이벤트는 인사1길 전시장 입구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팅가팅가 #letsbehappy #레츠비해피 #인사1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다.

▲ (사진=bhc치킨)

bhc치킨, 매주 수요일 '카카오톡'서 '스윗츄'·'뿌링클' 2000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신메뉴 '스윗츄'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카카오톡'을 통해 '스윗츄'와 '뿌링클' 단 2종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9월 출시한 신메뉴 '스윗츄'는 조정의 달콤함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윗츄'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 영양만점 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 (사진=G9)

G9, 넥슨과 손잡고 환아 지원 100원딜 캠페인 선보여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넥슨과 함께 10월 29일까지 인기 게임 아이템 100원딜을 진행한다.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한다.

100원 딜 제품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아이템을 모은 '지구의 행복 상자 패키지'로 '마법 부여 스크롤', '경험의 서' 등과 G9 고객만을 위한 신규 아이템 '지구의 행복 암밴드' 등 5종이다. 총 5000원 상당의 아이템으로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G9 아이디 당 2개까지 구입 가능하고 PC와 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G9 7% 무제한 할인 쿠폰(아이디당 1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작은 행복' 패키지를 구매하면 구매 수량 1개당 3000원씩 적립,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에 수익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 (사진=마몽드)

마몽드, 도심 속 꿀벌 살리기 위한 SNS 인증 행사 진행

마몽드가 10월 31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마몽드 꿀벌정원 현장 방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숲 꿀벌정원에 방문하여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객마다 도심 속 꿀벌을 살리기 위한 활동으로 꽃 한 송이가 기부된다.

또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꿀벌들이 좋아하는 밀월식물인 무궁화를 원료로 한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이며 11월 3일에 총 30명을 추첨하여 발표 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