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파파존스·농협카드·골프존마켓 外
[욜로 이벤트] 파파존스·농협카드·골프존마켓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0.23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 실시

한국파파존스㈜가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5~31일까지 할로윈데이까지 단 1주일간 인기 피자메뉴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를 함께 주문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피자메뉴는 '올미트', '존스 페이버릿', '치킨 수퍼파파스' 등 3종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이벤트 할인이 적용된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은 온라인, 콜센터 등 파파존스의 모든 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서 다양한 할인 제공

NH농협카드는 생활 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를 통해서 실속 있고 다양한 제휴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10월 주요 서비스로는 익스피디아 호텔 8% 할인쿠폰·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즉시 할인·전국 인기 골프장 할인 부킹서비스 등이 있으며 매주 수요일 11시에 진행되는 퍼니프라이스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 청구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교육개발원과 함께 해외유학상품 결제 이벤트(10월 31일까지), 이대호와 함께하는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출석체크 이벤트 등 NH농협 채움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마켓, 역대급 골프용품 할인행사 '할인원 세일'

골프존유통이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대상으로 한 특급 할인행사인 '할인원 세일'을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5일까지 17일간 개최한다.

국민클럽인 브릿지스톤 V300 5는 기존 가격에서 36만원 낮아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인기 골프클럽인 젝시오 9와 젝시오 FG는 수량한정으로 특가 구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 포인트,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 포인트가 적립되어 골프존 멤버십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해 등수에 따라 타이틀리스트 Pro V1, 퍼팅톡 그립, 캘러웨이 Chrome Soft, 골프존 자석티를 선물로 제공한다.

나이스뷰티, '출첵하면 예뻐져요' 이벤트 진행

청호나이스뷰티가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출첵하면 예뻐져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0월 한달 간 계속되며, 나이스뷰티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도장을 받는 것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출석 체크는 1일 1회 적용되며, 15일 이상 출석 도작을 찍은 참가자 10만명에게는 나이스뷰티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1월 5일까지 '할인쿠폰 폭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