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한화생명·SC제일은행·KB국민은행
[금융단신] 한화생명·SC제일은행·KB국민은행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1.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뉴시스)

한화생명,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해 고객 편의성 높여

한화생명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 및 홈페이지 이용내역, 가입상품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PUSH) 배너를 통해 제공되기도 한다. 또한, 성별, 연령, 거주지역, 직업 등이 유사한 고객들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현황을 비교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감성적인 스토리를 통해 표현한 점도 큰 특징이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컨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재미있는 추천태그 등을 결합시켜 고객이 보다 친밀하고 쉽게 다가가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뉴 구조 체계화, 폰트크기 확대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 SC제일 마이줌통장 출시 기념 가두캠페인에 참가한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좌측 첫 번째)과 SC제일은행 임직원들이 시민들에게 상품안내장과 모닝커피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마이줌통장 출시 기념 가두캠페인 실시

SC제일은행은 최근 출시한 자유입출금통장인 'SC제일 마이줌통장' 홍보를 위해 11월7일, 서울 지하철 1호선 종각역(SC제일은행역)과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출근길 시민들에게 모닝커피와 사은품을 나누어주는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SC제일 마이줌통장은 고객이 자신이 운용하고자 하는 자금 규모에 맞게 유지 잔액을 설정하고 설정한 금액을 충족하는 경우, 설정금액까지는 연1.5%(세전)의 금리가, 설정 금액보다 초과된 금액에 대해서는 연1.0%(세전)의 금리가 적용되는 온 디멘드(On-demand) 방식 예금상품이다.

 

KB국민은행, 가계부, 계좌통합, 리치다이어리 서비스 종료예정

KB국민은행은 가계부, 계좌통합, 리치다이어리 서비스가 12월11일 종료된다고 공지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정보는 서비스 종료일전까지 엑셀저장 기능을 통해 저장해야 하고 그 이후에는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자산통합관리서비스 'KB마이머니'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스마트고객상담부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