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한국씨티은행·신한금융투자·NH농협카드
[금융단신] 한국씨티은행·신한금융투자·NH농협카드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11.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뉴시스)

한국씨티은행,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1주년 맞이 아이폰X 등 증정 행사 진행

한국씨티은행이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폰X를 증정하는 이벤트를연다.

이벤트 기간 중 씨티모바일 앱에 대한 리뷰를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에게 아이폰X를 전달한다. 또 씨티모바일 앱에 로그인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한국씨티은행은 2016년 12월 기존의 은행앱과 카드앱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씨티모바일'앱을 통해 국내 최초로 로그인 없이 앱 실행만으로 계좌잔액 및 최근 금융 거래내역을 보여주는 스냅샷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생체 인증 기술을 활용해 지문 터치 및 홍채 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했고 본인계좌로의 이체는 물론 자주쓰는 계좌로 등록을 하면 일중 누적 500만원까지는 로그인만으로 추가 인증없이 이체가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 프랜차이즈본부 김민권 본부장은 "씨티모바일앱은 출시 이후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과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금융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주요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새로운 IT기술들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

신한금융투자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들에게 소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8년 함께 부자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12월9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후 2018년도에 함께 부자가 되고 싶은친구를 댓글(@친구이름)로 소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소환된 친구가 함께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금융이나 투자에 대해 어려워하는 고객들이 금융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과 친구가 되어 다양한 정보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포항지진 피해입은 고객 대상 긴급 금융서비스 지원

NH농협카드는 11월15일 포항에 발생한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긴급 금융서비스를 지원한다.

금융서비스 지원 대상은 행정관서의 '피해사실확인서'를 발급받은 피해지역의 농업인 및 주민이다.

신청 고객은 최대 2018년 3월 31일까지 신용판매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일부결제 금액이월약정(리볼빙) 대금에 대한 출금보류등록이 가능하며 출금보류 등록기간 동안 발생한 지연이자와 연체료는 전액 면제된다.

또한, 피해고객이 NH농협카드의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신청할 경우 3개월 동안 장기카드대출 최저금리도 제공한다. NH농협카드의 긴급 금융서비스는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