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어쌔신: 더 비기닝, 초행..12월 4~10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어쌔신: 더 비기닝, 초행..12월 4~10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12.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쌔신: 더 비기닝
참혹한 무차별 총격 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미치(딜런 오브라이언 분). 이후 그는 하루하루 자신을 단련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그의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 요원으로 발탁한다. 최고의 트레이너 스탠 헐리(마이클 키튼 분)의 혹독한 훈련
을 거쳐 그는 드디어 1급 테러리스트 고스트(테일러 키취 분)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되는데..
(개봉일: 12월 7일)

▲초행
7년차 커플 수현(조현철 분)과 지영(김새벽 분). 그들에게 결혼을 생각할 시기가 찾아온다. 미술 강사와 방송국 계약직이라는 현실, 지영 어머니의 결혼 강요와 수현의 복잡한 가정사가 얽혀있는데.. 
(개봉일: 12월 7일)

▲에드워드
최초의 영사기 '주프락시스코프' 발명. 
에디슨, 뤼미에르 형제보다 앞섰던 19세기 천재 사진가 '에드워드 마이브리지.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자 했던 그의 광적인 예술과 삶, 그리고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개봉일: 12월 7일)

▲메리와 마녀의 꽃
도시에서 시골친척집으로 이사와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 메리는 어느날 길 잃은 고양이를 따라갔다가 신비로운 숲을 발견하고 7년에 한번밖에 피지 않는 마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찾아낸다. 야간비행을 통해 메리는 마법의 힘을 얻고 낯선 마법세계에 도착하는데..
(개봉일: 12월 7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