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병무청·안재현·JTBC 신년토론회 外
[랭킹줌인] 핫클릭 키워드: 병무청·안재현·JTBC 신년토론회 外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8.01.0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병무청·8위 병무청 신체검사 신청
1월 3일 오전 10시부터 2018년도 병역판정검사 일정·장소를 본인이 선택할 수 있게 됐다. 

2위 안재현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이 1월 2일 종영되면서 안재현의 다음 행보에 기대감이 쏠렸다.

3위 JTBC 신년토론회
1월 2일 손석희 앵커가 진행을 맡고,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 박형준 전 국회사무총장,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출연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4위 김성태 "문재인 대통령이 지시한 위안부 합의에 대한 후속조치는 국가간의 신뢰를 깨뜨리는 일"

"UAE특사를 비공식적으로 갔다온 것은 뒷거래를 위한 뒷조사가 있는 것" 

6위 노회찬 "왜 특사를 가면서 공개적으로 못 가냐고요? 그럼 왜 MOU체결을 가면서 비공개로 체결했습니까"

7위 유시민 "UAE특사설, 그건 의견이지 팩트가 아니잖아요"

5위 예비군
현역 장병 임금이 인상되자, 한 예비군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예비군 훈련비 인상을 올려달라는 글을 올렸다.

9위 김지원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 배우 김지원이 여인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10위 판타지오
1월 2일 판타지오 비상대책위원회는 나병준 대표를 예고없이 해임한 문제에 대해 해임철회의 입장을 표했다. 

※2018년 1월 3일 오후 12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기준

(사진출처=네이버, 병무청,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 JTBC '신년토론회', 청와대, 판타지오)

(자료출처=네이버)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