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모로칸오일· 마몽드· 제이준코스메틱 外
[뷰티 단신] 모로칸오일· 마몽드· 제이준코스메틱 外
  • 임은주 기자
  • 승인 2018.01.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 용량 커진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 100ml' 출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극손상 모발 케어 인기 아이템인 헤어 세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를 기존의 50ml 용량에 더해 100ml 용량으로 출시한다.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는 극손상모발 또는 곱슬 머리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 세럼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토코페롤 등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이번 출시된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 100ml는 살롱 전용 판매 제품으로 국내 주요 헤어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살롱에서만 판매되었던 50ml는 1월 18일부터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면세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컬러 립밤' 출시

마몽드가 촉촉한 바닐라 성분을 스틱에 담아 보들보들한 꽃잎 입술로 가꿔주는'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퓨어 립 컬러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컬러 립밤은 바닐라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는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혔다. '퓨어 립 컬러 립밤'은  레드, 코랄, 핑크, 오렌지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퓨어 립 컬러 립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X드류 베리모어,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헐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협업한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마스크팩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을 함유하며, 유해성분인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모어 댄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겨, 렌틸콩 등 성분 함유로 피부 영양 공급, '모어 댄 씨놀 링클케어 마스크'는 주름개선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감태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그린톡스(레몬, 시금치, 브로콜리)가 주 성분인 '모어 댄 그린톡스 클렌즈 마스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제이준 바이 드류 베리모어' 마스크팩 3종은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및 공식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화장품 유통가-화해 제휴 활발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는 백화점, 헬스앤뷰티스토어, 온라인몰 등 화장품 유통기업 15개사와 협약을 맺고 소비자와 화장품 유통기업을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화해는 550만 다운로드, 월 110만명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종합 화장품 플랫폼으로 맞춤형 리뷰 및 성분 데이터 등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화해 앱 사용자는 85%가 구매력 높은 2030 여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남성사용자 수도 80만명에 달한다. 올리브영, 롭스 등이 프로모션 기간동안  화해랭킹 상위 화장품에 화해마크를 달자 매출 10% 상승, 신규 고객 유입도 150%로 증가해 뚜렷한 '화해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해 롯데닷컴, AK몰, 더현대닷컴 등 백화점 온라인몰이 화해 전용 할인혜택을 제공했다. 매달 정해진 기간에 오픈 되는 온라인몰 이벤트는 화해 내에서도 마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AHC 365 레드 세럼, 홈쇼핑 11회 매진!

28일 방송 특별 편성

'365 레드 세럼'은 AHC와 정윤정 CD가 공동 기획한 항산화 세럼으로 촉촉하고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로 입소문이 나, 11회 연속 방송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365 레드 세럼'은 뛰어난 항산화, 항노화의 효과를 발휘하는 레드 히비스커스를 365시간 동안 숙성한 후 저온 초음파 추출해 제품의 총 80% 이상이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또한 100시간 보습 지속력 효과에 도움, 진피 보습 개선에 도움 등 뛰어난 보습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입증받았다.

인기몰이 중인 AHC의 '365 레드 세럼'은 오는 28일 일요일 CJ오쇼핑에서 원데이 방송 특별 편성을 확정, 낮 1시 40분, 밤 10시 45분 두 번에 걸쳐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더샘, 세븐틴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더샘이 제품 구매 시 1만 원 당 1매씩 세븐틴 멤버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 기프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6일(금)부터 시작해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로마이드 증정은 더샘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브로마이드는 세븐틴 멤버별 13종으로,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제직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브로마이드 증정 외 특별한 이벤트가 숨어 있다. 세븐틴의 이름과 같은 No.17 브로마이드를 받은 13명에게 세븐틴 싸인 CD · 60만 원 상당의 소니 헤드폰 · 더샘의 시그니처 라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3종 세트를 선물한다.

당첨 고객은 더샘 홈페이지 비밀 댓글에 포스터 번호가 적힌 사진과 제품 구매 영수증 사진을 캡처해 업로드하면 된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