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동국제약·더샘·NH농협카드 外
[욜로 이벤트] 동국제약·더샘·NH농협카드 外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8.02.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 선수단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 선수단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이번 주말부터 평창에서 펼쳐질 동계 스포츠 대전에 활약할 우리 선수단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blog.naver.com/dkdkpad) 내 '힘내라 코리아 EVENT' 게시판이나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의 '커뮤니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 기업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재치있고 기발한 응원 댓글을 남긴 응모자들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수호랑&반다비 인형'(40명)과, 상처 치료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데카습윤밴드(3종)와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에 입술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마데코밤(2종) 등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마데카솔 응원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 더샘의 세븐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에 실제 SNS에는 수많은 이벤트 후기가 실시간으로 쏟아졌다.

더샘, 세븐틴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전국 매장에서 1월 26일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세븐틴의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샘 제품 구매 시 1만 원 당 1장씩 세븐틴 멤버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전국 더샘 매장에서 브로마이드 품절 현상을 일으켰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수많은 이벤트 후기가 실시간으로 쏟아졌다.

이벤트 전부터 시작된 문의전화가 전국에 쇄도한 것은 물론 최강 한파가 무색하게 오픈 전부터 팬들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세븐틴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더샘은 세븐틴 단체 브로마이드를 추가 제작, 증정하고 있다. 
 

▲ 박가부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박가부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4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에서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박가부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매장별로 부착된 이벤트 포스터를 해당 매장명이 보이게 찍어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하여 전국 박가부대, 원할머니, 모리샤브 직∙가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고객 식사권을 증정한다.

원앤원㈜ 박가부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가부대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와 정보 전달을 강화 시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풀무원다논,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업그레이드 출시

풀무원다논,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업그레이드 출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중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어린이 전용 요거트로 스스로 스푼을 사용해 먹기 힘든 아이들이 빨대를 이용해 간편하게 요거트를 먹을 수 있는 컵 제품으로,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는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이 핵심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한 칼슘을 105mg, 비타민 D를 5㎍ 담았다. 

또 면역을 고려해 엘 카제이(L. casei)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했는데, 이는 아기의 장에서 분리한 유익균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어린이가 선호하는 맛인 '딸기' 와 '바나나&망고' 등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카페 드롭탑, 문화 이벤트 '컬처탑' 진행

카페 드롭탑, 문화 이벤트 '컬처탑' 진행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형 공연들로 마련된 컬처탑의 공연은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로 알려진 '명성황후', 브로드웨이 최초 스릴러 연극 '미저리',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삼총사', 신나는 음악과 무대가 펼쳐지는 '젊음의 행진' 총 4편이다.

오는 28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 NH농협카드, 설 명절 맞이 이벤트 진행

NH농협카드, 설 명절 맞이 이벤트 진행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설을 맞아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세트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 할인과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카드 결제 시 이벤트 응모(홈페이지 또는 APP응모 필수)하면 추첨을 통해 채움 포인트 및 캐시백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전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카드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