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도미노·피자에땅·CU·드롭탑·골프존 外
[욜로 이벤트] 도미노·피자에땅·CU·드롭탑·골프존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0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롤'라운영상/사진 콘테스트 실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출시를 기념해 '롤'라운 영상/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롤'라운 영상/사진 콘테스트는 도미노피자를 소재로 한 모든 영상,사진 콘텐츠를 주제로4월 3일까지 모집한다. 수상자에게는 영상 부문의 경우 ▲1등 도미노피자 상품권30매 및 파티카1회 출동(1명) ▲2등 도미노피자 상품권 10매(2명) ▲3등 도미노피자 상품권 5매(5명)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치즈케이크 롤 피자'는 트러플 크림소스로 풍미를 더한 불 맛 가득 그릴드 치킨과 치즈케이크 무스·로마노 크림치즈· 파인애플을 넣어 달콤 상큼한 맛의 롤타입 엣지로 마무리한 도미노피자만의 산뜻한 봄 신제품이다.

 

(사진=피자에땅)

피자에땅, 새봄맞이 경품 페스티벌 진행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봄을 맞이해 특별한 경품 페스티벌을 코카콜라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에땅 새봄맞이 경품 페스티벌은 피자에땅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퐁듀 눈꽃치즈피자(L)+코카콜라(1.25L) 세트' 1회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본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2일에 피자에땅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퐁듀 눈꽃 치즈피자는 그라나파다노 치즈, 큐브 크림치즈, 블루치즈 퐁듀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피자로 담백한 포테이토, 짭짤한 베이컨과 3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조화로운 맛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피자에땅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사진=CU)

외식이 부담스럽다? CU(씨유)에선 '푸짐한 도시락이 반값'

편의점 CU(씨유)는 삼성카드와 함께 3월31일까지 삼성카드 결제 시 전체 CU(씨유) 도시락 상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결제시 100%포인트 사용도 가능하다. 단, 오전 8~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카드 당 1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로 전체 CU(씨유) 도시락 상품 결제 시 시간대에 상관없이 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랭킹닭컴)

랭킹닭컴 3월엔 3배 적립! 닭가슴살 만두부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까지 이벤트 진행중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최근 닭가슴살 만두·소프트 닭가슴살·닭가슴살 꼬치·소고기 홍두깨살 슬라이스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에 랭킹닭컴에서는 3월 한 달간, 신제품 구매시 3배 적립 이벤트와 닭가슴살 스테이크 전 제품 구매시 포인트를 3배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닭가슴살 한끼만두를 출시한 '맛있닭'을 비롯해 ▲러브잇▲베스틱▲신선애브랜드의 신제품과 ▲파워닭▲더프레시▲햇살닭▲엉클스▲팀닭▲에브리닭▲바디나인▲탉 등 9개 브랜드의 스테이크 제품 구매 시 3배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드롭탑)

카페 드롭탑, 3월 봄맞이 문화 이벤트 '컬처탑'진행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3월 봄을 맞이하여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카페 드롭탑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작품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원작의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이는 '닥터지바고',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미저리', 프랑스 소설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삼총사', 8090세대를 위한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총 4편이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사진=골프존)

골프존, '2018 GDR 한국장타리그'개최

총상금 3,000만 원(우승 상금 1,500만 원)의 이번 대회는 GDR(Golfzon Driving Range) 시스템에서 드라이버로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가리는 국내 유일의 남성 장타 대회다. 예선 격인 챔피언스리그와 결선인 파이널리그로 나뉘어 진행되며, 예선을 거쳐 상위 기록 순 16명을 선발해 매치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챔피언스리그는 3월, 6월, 9월 각 3차례 지정된 장소에서 개최되며 포인트제로 운영, 누적포인트가 300포인트 이상인 참가자는 12월 9일 경기 수원 GDR아카데미 광교점에서 열리는 파이널리그에 참가하게 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