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블리블리·더샘·센카·클리오루즈힐·라네즈 外
[뷰티단신] 블리블리·더샘·센카·클리오루즈힐·라네즈 外
  • 변은영
  • 승인 2018.03.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 & 틴트 싹싹 리무버 출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생기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컬러 에센스 틴트'와 깨끗하고 건강하게 입술 클렌징을 도와줄 '틴트 싹싹 리무버'를 출시했다. 

'컬러 에센스 틴트'는 발색이 뛰어난 워터 에센스 틴트 제품으로 고광택 워터 드롭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젤 네트워크 폴리머 시스템이 입술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함께 출시한 '틴트 싹싹 리무버'는 입술의 틴트 색소를 깨끗하게 지워주고 건조해진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립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이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알로에 잎 추출물·귤껍질 추출물·포도추출물·레몬그라스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더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3종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춘 차별화된 소재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스킨 핏 투명 마스크'는 순수 하이드로겔 속 히알루론산이 촉촉한 물광 피부로 가꾸어주는 초슬림 투명 마스크다. 지지체가 없어 더욱 투명하고 슬림해진 두께의 하이드로 겔 타입으로 피부 굴곡진 부분까지 들뜸 없이 밀착돼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이크로 스킨 핏 오일 마스크'는 영양 가득 코코넛 오일이 깊은 보습을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윤기를 부여해주는 초밀착 코코넛 오일 마스크다. 천연 발효 공법으로 코코넛 과일수를 발효해 만든 바이오셀롤로오스 섬유는 피부 결 보다 가늘어 피부 요철 부위까지 완벽 밀착한다. 

'마이크로 스킨 핏 시카 마스크'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불규칙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멸균 거즈 마스크다. 
 

센카, '퍼펙트 휩 점보 사이즈 2종세트'출시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자사 대표 클렌징 제품인 '퍼펙트 휩'의 점보 사이즈 2종세트를 새로 출시한다.

'퍼펙트 휩 점보 사이즈'는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25% 커진 150g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퍼펙트 휩 점보 사이즈 2종세트'는 기존 퍼펙트 휩 2종세트와 가격은 동일하지만 더 큰 용량 선보여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휩'은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피부 노폐물은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피부 수분 장벽을 보호해준다. 쫀쫀한 생크림 같은 풍성한 거품이 촉촉하고 깔끔한 세안을 도와준다.

 

클리오루즈힐,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패키징(Beauty&Health) 부문에서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이 디자인상을 받았다고 3월 9일 밝혔다.

지난 해 9월 출시된 클리오'루즈힐'은 자신감있는 여성의 상징인 스틸레토힐에서 영감을 받은 컨셉으로, 얇고 아찔한 하이힐의 유선형 라인을 패키지 디자인에 구현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유니크 한 디자인과 혁신적 메커니즘을 접목한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 글로벌 런칭 성료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지난 3월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레이어링 커버 쿠션'의 글로벌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완료했다. 라네즈의 높은 브랜드 위상과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이 날 행사에는 9개국 미디어와 유명 뷰티 인플루엔서 17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3일 글로벌에서 본격 출시된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선보이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라네즈 쿠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었다.  한편,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하나의 제품에 컨실링 베이스와 쿠션이 담겨 있는 2 in 1 제품으로 무결점 피부 바탕과 맑고 생기 넘치는 장밋빛 피부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회원을 위한 뷰티프로모션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편집숍 아리따움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회원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아리따움이 선별한 한정 뷰티 아이템을 전하는 뷰티 서비스 '스마트 미니'와'뷰티 파우치'를 선보인다.

오는 4월 첫 선을 보일 스마트 미니는 새로운 화장품에 대한 호기심을 멈출 수 없는 뷰티호핑족을 위해 마련한 서비스로 평소 가지고 싶었던 아리따움의 뷰티 아이템을 미니어처 한정판 키트로 만날 수 있다.

뷰티 파우치는 적립기간 동안 지정된 뷰티콘을 모으는 미션을 완성한 스마트 클럽 회원에게 아리따움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혜택으로 뷰티콘은 아리따움에서 시즌별 지정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이 되며, 이번 봄 시즌 뷰티콘은 쿠션·클렌징·립·선케어 4가지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